[프로듀사] 명품 보컬이 함께한 정규 OST




금토 드라마 '프로듀사' 정규 OST가 24일(일) 자정 발매됐다. OST는 이승철을 시작해 김연우와 김범수 그리고 백지영까지 기라성 같은 명품 보컬들이 대거 참여했다. 본격적인 러브라인의 달달함을 더할 알리, EXID 솔지, 벤, 혜이니의 신곡도 공개, 보고 듣는 재미를 한껏 끌어올리는 OST 역시 드라마 속 게스트 못지 않게 화려하다.


'프로듀사' 정규 OST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첫 번째 곡 `달링(OST ver.)`은 이승철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과 밝고 명랑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곡이다.


'프로듀사' 정규 OST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두 번째 곡 `To Be With You`는 팝 보컬 곡으로 김연우의 또 다른 웰메이드 음원이다. 뉴욕 맨하탄 음악 대학에서 클래식을 전공한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김의석이 쓴 곡으로 화려한 스트링 편곡, 드럼의 강수호, 베이스에 고신재, 기타 유웅렬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의 최고의 연주 또한 곡이 매력을 더했다. 


'프로듀사' 정규 OST 선공개 마지막 곡 `And...그리고`는 백지영만의 애절한 보컬 매력이 강점이며, 극중 감정씬의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And...그리고'의 작곡가 김의석은 뮤직크리에이티브그룹 주식회사 로이의 소속 작곡가로, 다수의 드라마와 가수들과 작업하며 실력을 인정 받았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