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어느멋진날, 낮술하는 걸그룹




여행 관찰 예능 '어느 멋진날' 두 번째 이야기에서 걸그룹 AOA의 본격적인 휴가 즐기기가 시작됐다. 여행에 앞서 들뜬 멤버들과 길었던 이동 시간의 생생함을 담았던 첫 방송에 이어, 팬들이 기대한 수영복 맵시도 살짝 공개됐다.

'어느 멋진날'은 어디까지나 협찬으로 제작된 프로그램인 만큼 여행 수순은 철저히 관광 코스로 전개된다. AOA는 먹거리로 가득한 중국 야시장을 둘러봤고, 다음날 리조트 투어와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도 즐겼다.

리조트는 기대 이상으로 도자기 만들기 체험 매장과 간이 수영장 그리고 마사지샵까지 관광객 취향에 맞게 잘 준비돼 꽤 괜찮은 휴양지라는 인상을 남겼다. 더 나아가 짧은 방송 시간임에도 먹거리 가격 표기와 추천 장소들을 구석구석 살펴봐 여행 정보로도 나쁘지 않았다.

이번 방송에서 눈 여겨볼 것은 역시 워터파크에 입성한 AOA의 모습이다. 걸그룹 보호 차원에서 맵시에 그쳤지만, 멤버들 개개인의 매력이 잘 드러나는 패션이 보는 재미를 높여 아쉬움을 덜었다. 특히 낮술을 즐기는 모습에서 멤버별 소탈함까지 엿보이기도.




덧글

  • anchor 2015/06/23 10:10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6월 23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6월 23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