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주류 광고, 조회수 높을 수록 더 핫한 영상이...!





현아의 주류 광고 영상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주식회사 롯데주류는 7일 자사의 '처음처럼' 모델로 활동 중인 현아의 두 번째 광고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최근 롯데주류는 '처음처럼'의 모델로 인기 아이돌 카라의 구하라, 시스타의 효린, 포미닛의 현아를 발탁한 바 있다. 여기에 타고난 섹시 댄스로도 유명한 그녀들의 장기를 다양한 프로모션 영상으로 기획, 젊은 성인층을 공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지난달 30일 첫 번째 영상 공개 이후 약 8일만에 공개된 두 번째 영상에서는 현아의 쩍벌춤과 섹시 댄스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 수위나 파격적인 면만 따져도 첫 번째 영상을 가볍게 웃돌 정도. 여기에 롯데 측은 1편과 2편의 영상 조회수가 100만을 넘길시 더 핫한 현아의 세 번째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혀 이를 기대하는 팬들의 클릭수 및 입소문이 발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한편, 롯데주류가 내건 100만 조회수 달성은 빠르면 오늘(8일) 밤이라도 가능하다고 본다. '강남스타일', '오빤 딱 내 스타일'과 더불어 신곡 '아이스크림'까지, 현아가 등장하는 모든 영상은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기로도 유명하다. 현재 현아의 '처음처럼' 광고 영상은 역대 주류 광고 영상 중 최단 기간,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하지만 인기 아이돌 3인방이 '처음처럼'의 매출 상승에 기여할지는 두고 볼 일이다. 장기간 '처음처럼'의 얼굴로 활약한 가수 이효리는 술을 즐겁게 마실 줄 아는 애주가라는 점에 소비자들의 호감을 이끌어냈고 매출 기여도 컸다. 실제 술을 잘 마신다고 알려진 연예인이 주류 광고로 나올시 매출과 인지도 상승에 더욱 탄력을 받는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그런 관점에서 대중적인 인지도는 이번 인기 아이돌 3인방이 이효리 보다 높겠지만, 장기적으로 볼때 직접적인 매출 상승 효과를 가져올지는 미지수다.




덧글

  • 선샤인 2012/12/08 18:33 # 답글

    난 구하라가 좋으다!!!
  • 해색주 2012/12/08 20:31 # 답글

    왼쪽에 있는 분은 어떻게 나오시게 된건지 궁금합니다.
  • 비로긴 2012/12/09 11:50 # 삭제

    저도그냥 궁금해서요 . 효린 나온게 왜요? 같이 세명계약된거 아니예요???ㅎㅎㅎ
  • 오엠지 2012/12/09 12:00 # 답글

    다들별로....

    현아 : 몸뼈대기가 별로. 노는물이다르다 컨셉은 좋음
    효린 : 몸잘나가다가 막판 얼굴보니.... ㅋㅋ
    하라 : 아직 소주 나이랑 매치되는 기분이 안듬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