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M 첫 팬사인회, 귀요미 플레이어까지...!




위) GLAM 축하공연 '파티(XXO)'


위) 축하공연 GLAM 'GLOMOROUS'


신인 걸그룹 GLAM(글램)의 팬사인회가 지난 6일(목) 부산에서 열렸다.

GLAM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방시혁이 프로듀싱한 첫 걸그룹으로, 지난 7월 싱글 '파티(XXO)'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멤버는 리더 박지연을 비롯하여 B-Girl 출신의 ZINNI(김진희), 위대한 탄생 출신 이미소, 보컬로이드 캐릭터 시유의 목소리 샘플을 제공한 김다희 등 총 4명으로 구성됐다. SBS 인기가요에서 보컬로이드 시유와의 첫 합동 공연으로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날 GLAM은 방송통신위원회가 주최하고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개막한 '인터네셔널 3D 페스티벌(I3DF)'에서 3D 콘텐츠 부분 특별상을 수상했다. 이어 데뷔곡 '파티(XXO)'와 '글래머러스(GLOMOROUS)' 축하공연 그리고 데뷔 이래 첫 팬사인회를 열고 부산 팬들과의 만남도 가졌다.

팬사인회은 GLAM 멤버들의 근거리 사진 및 영상 촬영을 허용하는 등 여타 걸그룹 팬사인회와는 달리 개방적으로 진행돼 자유로운 분위기가 형성됐다. 특히 글램은 팬들의 다양한 포즈 요청에도 흔쾌히 응해주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하게 분위기를 이끌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GLAM은 현재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중으로, 이달 말 컴백할 예정이다.

위) 왼쪽부터 이미소, 김진희(ZINNI)
위) 왼쪽부터 김다희, 박지연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