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124 프로포폴 후폭풍, '줄소환'



1분 아니 1초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있었던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탤런트 장미인애와 이승연, 프로포폴 투약 혐의 조사

방송인 에이미로 붉어진 프로포폴 논란이 재점화됐다.

서울중앙지검은 탤런트 장미인애와 이승연을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로 소환 조사한다고 밝혔다. 조사를 앞두고 양측 소속사는 공식 입장으로 불법 투약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발표했다. 장미인애는 피부 및 전신 관리 시술을 위해, 이승연은 척추골절과 피부케어에 진료차 투약되었을 뿐이라는 입장. 쉽게 말해 양측 모두 '불법' 투약은 아니다는 뜻이다. 조만간 조사가 시작되며, 앞으로도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많은 연예인들이 줄줄이 검찰에 소환될 것으로 보인다.

*프로포폴은 수면(전신)마취제로 주로 사용되며, 세간에서는 우유주사로도 불리우고 있다. 참고로 우리나라에서는 지난해 의약품에서 마약류로 규정됐다.

독립 편성된 '푸른거탑', 호평일색!

독립 편성된 '푸른거탑' 첫화 반응은? '대박'

tvN '롤러코스터' 속 하나의 코너에서 높은 인기에 힘입어 독립 편성된 '푸른 거탑'이 23일 밤 첫 화가 방송됐다. 우려와 달리 첫 화 방송은 성공이었고 인터넷 반응도 가히 폭발적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혹한기 훈련과 탑기어를 패러디한 군대 기어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푸른 거탑'의 성공 요인은 계급에 맞는 캐릭터 설정과 내용 구성으로 남성에겐 추억을, 곰신 시청자에겐 신선한 재미를 제공했다는 점에 있다. 한편 '푸른 거탑'의 본 방송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다.

김태원 딸 김서현, 31일 예명 '크리스'로 가수 데뷔

록그룹 부활의 리더이자 '국민 할매'로 유명한 가수 김태원의 딸 김서현(17살)이 31일 첫 싱글앨범을 발표한다. 싱어송라이터로써의 첫 걸음이다.

데뷔 앨범에는 김서현이 직접 작사, 작곡한 '인 투 더 스카이'와 '굿바이' 총 2곡이 수록된다. 지난해 필리핀과 국내를 오가며 준비했다고 알려졌으며, 일전에 방송을 통해 매력적인 외모와 김태원 못지 않은 수준급의 기타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덧붙여 가수 활동에 사용하는 그의 예명은 크리스(Kris)다.

[경향포토]김태원 딸 김서현, 첫 음반 발표 (링크)

나인뮤지스, 신곡 '돌스' 발매와 컴백

모델돌 '나인뮤지스'가 신곡 '돌스'로 컴백했다.

최근 군부대 쇼케이스로 공개된 신곡 '돌스'가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됐다. 이와 함께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도 무사히 마쳤다. 그동한 나인뮤지스는 섹시함과 카리스마 있는 무대를 주로 보여줘왔는데, 이번 앨범에서는 성숙한 매력을 컨셉으로 했다. 신곡 '돌스'는 이별 후 마음을 정리한 여자의 마음을 표현했으며, 리얼 브라스와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펑키한 느낌의 댄스 곡이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이번 주 음악 방송 활동을 필두로 라디오와 예능 등 방송 활동을 이어간다.

악동뮤지션 통신사 CF, '매력있어'

어쿠스틱 뮤지션 남매 악동 뮤지션의 첫 CF가 방송 전파를 탔다.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2에서 빼어난 작사, 작곡 그리고 뛰어난 노래 실력로 화제를 모은 뮤지션 남매 '악동 뮤지션'이 최근 한 이동 통신사 CF를 촬영했다. 광고에서는 남매의 매력을 돋보이는 상큼한 노래와 구성이 더해져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불렀다 하면 영상은 최소 100만뷰 이상 클릭, 자작곡 모두 음원 출시, 그리고 인기의 척도라 할 수 있는 CF까지, 아직 오디션이 진행 중임을 감안할 때 실로 그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실감할 수 있는 대목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