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125 보아 신곡 '그런 너' 자켓



1분 아니 1초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있었던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보아 신곡 자켓 공개, 제목은 '그런 너'

보아의 신곡 '그런 너'가 베일을 벗었다.

SM엔터테인먼트는 SNS을 통해 가수 보아의 신곡 '그런 너'의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자켓에서는 샤이니의 태민과 함께한 커플 사진이 게재돼 팬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그런 너'는 보아가 작사, 작곡했으며, 네오소울과 팝이 결합된 감성적인 멜로디로 제작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그런 너'는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에서 오는 26일과 27일 양일에 걸쳐 열리는 보아의 콘서트에서 처음 공개되며,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8일 일반에 공개됐다.

2012년 신인상에 빛나는 에일리, 그래미어워즈 시상식 참석

2012년 신인상에 빛나는 가수 에일리가 무려 그래미 시상식에 참석한다.

YMC 측은 언론에 소속 가수 에일리가 오는 2월 10일 열리는 그래미어워즈 시상식에서 라이징 스타 수상과 함께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고 알렸다. 그래미 시상식은 아델, 리한나, 비욘세 등 세계적인 팝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권위있는 음악 시상식으로 정평이 나있다. 그래미 시상식 참여와 관련해 에일리는 "영광스러운 자리에 초대돼 기쁘다. 올해는 VIP로 초대되었지만, 다음에는 후보로 이름을 올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며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효린과 보라로 다시 한번 더! '씨스타19' 1월말 컴백

인기 걸그룹 씨스타의 유닛 '씨스타19'이 다음주 컴백한다.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4일 유닛 '씨스타19'의 컴백을 알리는 화보와 함께 오늘(25일) 효린의 셀카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파격 침대 화보와 흑발로 변신한 효린이 주된 변화로, 소속사 측은 음악적 완성도와 함께 모든 측면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자신했다. 한편, '씨스타19'의 신곡은 오는 31일(목) 공개되며, 같은날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도 가진다.

저스틴 비버 고메즈와의 결별 이유는 '바람끼'

최근 팝스타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가 결별한 이유가 드러났다. 바로 비버의 '바람끼'

영국 미디어는 24일(현지 시간)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의 결별 이유가 비버의 하룻밤 외도라 보도했다. 내용에는 지난해 연말 비버가 22세 간호학과 여학생과 성관계를 가졌고 심지어 마약에까지 취해있었다는 것이다. 또 비버의 측근은 할리우드의 한 담배 가게에게 대마초를 구입하고 호텔 스위트룸에서 상대 여성의 유혹에 못이겨 전신에 키스를 시작했다며 폭로하기도 했다. 한편, 항간에 떠도는 소문으로는 비버가 고메즈와 관계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만 알려졌다.

박혜경 4년만에 컴백, 각종 루머에 대해서도 해명

가수 박혜경이 오랜만에 마이크를 잡는다.

박혜경은 오늘 신보 스페셜앨범의 쇼케이스를 열고 오랜만에 공개 석상에 섰다. 그는 그동안 성대 마비 판정을 받고 정신적 그리고 육체적으로 지쳤던 나날에서도 빨리 노래하고 싶다는 갈망이 자신을 다시 일어서게 만들었다며 공백 기간의 심경을 토로했다. 또 항간에 자신을 둘러싼 음독설과 사기 사건 루머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한편, 박혜경의 새 앨범은 23일(음원)과 24일(음반)에 걸쳐 일반에 공개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