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126 가요계 최초 '유부돌' 민선예



1분 아니 1초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있었던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대한민국 최초 '유부돌' 탄생, 원더걸스 선예 결혼


대한민국 최초 '유부돌'이 탄생했다.


원더걸스 선예가 캐나다 출신의 재일교포 제임스 박과 부부의 연을 맺었다. 선예의 결혼식에는 JYP 소속 가수들과 지인을 비롯한 많은 하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선예는 식에 앞서 기자 회견에서 "기쁘고 긴장된다.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며 '결혼은 앞으로의 삶에 있어 시작점이자 목적이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또 원더걸스 활동과 관련해서도 당분간 중단될 뿐, 가수 활동 은퇴나 그룹 해체로 이어지지 않을 것이라며 아직도 현역임을 분명히 했다.


'명품'의 조화, 리쌍 '눈물' 음원차트 올킬


작곡가 이단옆차기와 가수 리쌍이 호흡을 맞춘 신곡 '눈물'이 공개와 함께 음원 차트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눈물'은 가사는 게리, 노래는 리쌍, 피아노 연주에 윤건, 그리고 더 시야의 유진이 피처링하는 등, '명품' 아티스트들의 조화라는 기대와 함께 곡에 대한 평가도 호평일색이다. 또한, 뮤직비디오에는 NS윤지와 DMTN의 다니엘이 출연해 로맨스 연기를 펼처 주목 받고 있다.

http://www.youtube.com/watch?v=KGlorT8u8PI


솔로 데뷔에 박차를 가하다, 가희 '필라테스' 연마


가수 겸 연기자로 거듭나고 있는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가 최근 '요가'에 빠졌다.


가희는 최근 필라테스(요가)를 배우고 있다며 한 장의 셀카 이미지를 자신의 SNS에 올렸다. 무엇보다 팬들의 눈길을 끈 것은 공백 기간에도 변함없이 매끈한 라인을 자랑하고 있다는 점과 쉽지 않은 필라테스 동작을 무난히 소화하고 있는 모습에서다. 현재 가희는 솔로 컴백을 준비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병만을 제압한 아마존의 달인 '콩가개미'


김병만을 쓰러뜨린 아마존의 '달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금요일 밤 새로운 예능 강자로 떠오른 '정글의 법칙'에서 김병만을 촬영 중단까지 몰고간 아마존의 달인 '콩가개미'가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 '콩가개미'는 학명이 알려지지 않은 독충으로, 상당량의 독을 품고 있다고 알려졌다. 이 독의 독성은 살모사 수준으로, 사람이 물리면 가려움과 두드러기, 심하게는 호흡 곤란까지 일으킬 만큼 강력하다. 이 '콩가개미'에 물린 김병만은 응급조치와 본인의 의지로 촬영을 강행하려 했지만, 최종적으로 SBS측이 촬영 중단을 결정해 베이스캠프로 복귀했다.


수지 심리상태 분석, 깨끗하고 청순한 이미지서 탈피하고 싶다


국민첫사랑 수지가 이제는 그 '이미지'를 내려놓고 싶다는 분석이 나와 화제다.


 'Y-STAR 궁금타'에서 걸그룹 미스에이의 수지가 그린 그림을 전문가들이 분석했다는 주제로 최근 녹화를 진행했다. 전문가의 분석 결과, 깨끗한 이미지에 대한 부담감이 크고 주변 환경으로부터 받는 압력, 불안감, 긴장감이 드러났다고 의견이 모아졌다. 실제 수지는 수많은 매체 인터뷰에서 첫사랑 이미지에 대해 부담을 토로한 바 있으며, 성인 이후 섹시하고 때론 퇴폐적인 모습까지 도전하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이런 그녀의 발언에 상당수 많은 팬들이 반대하고 있어 마찰을 빗는 실정. 한편, 수지의 심리 상태를 분석한  'Y-STAR 궁금타' 방송은 내일(27일) 오후 3시 전파를 탄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