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130 복근에 이어 이젠 '상의 실종'



1분 아니 1초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있었던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레인보우 컴백 앞두고 '상의실종' 티저 이미지 공개

복근에 이어 이제는 상의 실종?!

오랜 공백을 깨고 컴백하는 걸그룹 레인보우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는데, 무려 '상의 실종'이다. 이번 레인보우 컴백은 무려 1년 8개월 만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관심은 여느 때보다 뜨거우며, 이미지 속 숨겨진 신곡에 관한 '힌트'를 찾아내는 움직임도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다. 한편, 레인보우는 오는 2월 14일 컴백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준&오연서 '우결' 커플, 결국 하차...2PM 택연&니콜은 '우결' 세계편 출연

이준&오연서 '우결' 커플이 결국 하차를 최종 결정했다.

이준과 오연서의 소속사는 '우결' 측에 바쁜 스케줄을 이유로 하차 의사를 밝혔고, 제작진은 이를 받아들였다. 후속 부부에 대해서는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MBC가 기획중인 '우결' 세계편에 2PM 옥택연과 카라의 니콜이 각각 중국과 일본의 유명 연예인과 가상 부부로 활약한다는 소문이 흘러나왔다. 이에 대해 아직 JYP와 DSP미디어는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한편, 이준&오연서 '우결' 부부의 마지막은 오는 2월 2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아라 은정 '쇼 챔피언' 2대 MC 발탁, 반응은 '글쎄'

티아라 은정과 f(x) 엠버가 '쇼 챔피언' 2대 MC로 활약한다.

케이블채널 MBC뮤직에서 방송 중인 '쇼 챔피언'의 새로운 MC로, 티아라 은정과 f(x)의 엠버가 발탁됐다. 두 사람이 진행하는 '쇼 챔피언'은 녹화가 아닌 생방송으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순발력과 재치를 동시에 필요로해, 인터넷을 중심으로 MC의 '자질'에 관한 기대반 우려반의 다양한 의견이 분분하다. 한편, 두 사람이 활약하는 '쇼 챔피언'은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생방송된다.

차승원 생애 첫 연극 도전, 일본의 초난강과 히로스에 료코와 호흡

모델 출신 영화배우 차승원이 생애 첫 연극에 도전 중이다.

차승원이 주연을 맡은 연극 '나에게 불의 전차를'은 100년 전, 일제 말기의 한국과 일본 양국간 젊은이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일본 출연 배우로는 국내에 초난강으로 잘 알려진 쿠사나기 츠요시와 일본의 국민배우 히로스에 료코가 참여했으며, 매회 기립박수를 받을 만큼 평가도 높아 흥행몰이 중이다. 한편, '나에게 불의 전차를'은 오는 2월 3일까지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공연된다.

미스에이 수지, 드라마 마의 후속 '구가의 서' 캐스팅 확정

작년엔 신인상, 올해는 여우주연상?!

가수 겸 연기자 배수지가 올해 첫 드라마 복귀작 출연을 확정지었다. 복귀작의 제목은 '구가의 서'로, 반인반수 강치가 숱한 오욕칠정과 희노애락을 겪으면서 진정한 인간애와 자아를 발견해가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낼 작품이다. 같이 호흡을 맞출 남자 배우는 이승기로, 두 사람 모두 첫 사극 도전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구가의 서'는 현재 방영 중인 MBC '마의' 후속으로 오는 4월 방송된다.






덧글

  • 이세리나 2013/01/31 21:08 # 답글

    은정은 순발력이나 이런 엠씨자질이 문제가 아니라 다른 부분때문에 논란이..
  • 째째한 얼음왕자 2013/02/02 14:24 # 답글

    지난건 지난것!열심히 잘 하면 되는거 아닐까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