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202 음향사고에도 당사자는 '태연'



1분 아니 1초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있었던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위탄3' 박수진 무대에서 음향사고! 의연하고 대담하게 대처해 '눈길'

위대한탄생 3 생방송 중 대형사고가 터졌다.

사건의 발단은 9번째로 무대를 꾸민 박수진의 '트윙클' 무대에서다. 갑작스런 사고에 심사위원들이 당황하는 기색이 역역한 장면이 나갔지만, 다행히 발빠른 대처로 더 이상의 논란은 없었다. 다시 무대를 꾸민 박수진은 태연하게 끝마쳐 모두를 놀랍게 했다. 실제 그는 다음 생방송 진출에 성공했고, 멘토 김연우에게 가수를 하기 위해 태어났다며 극찬받기도 했다. 이 밖에 이날 앞트임 드레스를 입고 나온 유진의 볼륨감도 화제를 모았다.

SNL코리아 방송 확정, 신동엽-김슬기-서유리도 참여 확정

신동엽의 '섹드립'이 다시 시작된다.

tvN 측은 지난해 잠시 막을 내린 'SNL 코리아' 새 시즌 방송 일자를 확정짓고 언론에 알렸다. 내용에는 신동엽과 김슬기, 그리고 서유리를 비롯한 인기 멤버들도 대거 참여한다고 덧붙였다. 안상휘 CP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 자신해 인터넷을 중심으로 기대감도 커져가고 있다. 한편 'SNL 코리아' 새 시즌은 오는 23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23시에 방송된다.

'또' 김슬기, 슬기로운 선지로 무한도전 깜짝 출연

SNL 코리아 '또' 캐릭터로 유명한 김슬기가 무한도전에 깜짝 출연했다.

김슬기는 무한도전 뱀파이어 특집 2부에서 클럽 블러드에서 멤버들에게 중요한 힌트를 제공하는 바텐더로 열연했다. 특히 방송 자막에 '슬기로운 선지의 조언'이라 꾸며져 김태호 PD의 재치도 엿볼 수 있었다. 한편, 이날 방송 뱀파이어 특집 제 2탄은 지난주에 이어 서로 얽히고 섥히는 뱀파이어와 헌터 간의 최종 대결 및 승자가 나와 재미를 더했다.

힐링 오디션의 시작?! '엠보키' 김명주 최종우승으로 성료

기대반 불안반으로 시작된 오디션 프로그램 '엠보키'가 최종 우승자 선출과 함께 성황리 마무리 됐다. 우승자는 김명지로, 꿈을 이루는 것이 아닌 키워나가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는 점에서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평가가 쏟아졌다. 무엇보다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과 달리, 전 연령대가 시청할 수 있는 구성과 따뜻한 장면들로 '힐링' 오디션 프로그램이라는 찬사가 많아 앞으로 엠넷 측이 이와 같은 '키즈 ' 방송을 두루 편성해 꾸밀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Y-STAR, 그림 심리상태에 이어 이번엔 '습관'을 파헤치다

지난주 그림을 통한 아이돌 심리상태 분석에 이어 제 2탄이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번엔 '습관'이다.

3일(일) 방송되는 Y-STAR에서는 스타들의 습관을 분석해 심리상태를 알아보는 내용이 방송된다. 이 중 소녀시대 윤아에 대해서 불안감과 위축됨이 보인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빅뱅의 지드래곤에 대해선 입술을 내미는 버릇은 자신에 대한 불안감을 진정시키기 위한 행동이라는 등, 아이돌 스타 대부분이 '불안감'을 떠안고 살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 더 자세한 심리상태 분석은 15시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