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210 '먹왕' 하정우, 노하우 공개



1분 아니 1초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있었던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하정우, 연예가 중계 인터뷰에서 '먹는 연기' 노하우 공개

'먹왕' 하정우의 노하우가 전격 공개됐다.

9일 방송된 연예가중계 스타 인터뷰에서 하정우는 먹는 연기에 대해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했다. 먹는 연기의 비결은 먼저 대상(음식)이 뜨거운지 안 뜨거운지를 체크하고, 함께 먹는 반찬도 미리 철저하게 고려해 '맛과 소리'의 표현을 극대화했다는 것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국토대장정 사건(?)이후 다신 쉽게 입을 놀리지 않겠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K팝스타 시즌2 탑10 확정과 김도연 자진 하차, 공석은 누구?

K팝스타 시즌2의 탑 10이 확정됐다. 그리고 반전도 있다.

K팝스타 시즌2 생방송 진출자로, 방예담, 성수진, 이진우, 라쿤보이즈, 최예근, YOU유, 앤드류 최, 이천원, 악동뮤지션 그리고 김도연으로 최종 확정됐다. 하지만 탑10으로 뽑힌 김도연이 자진 하차하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 남은 공석을 누구로 메꿨는지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가수 아이유, 일 미니 앨범 재킷 공개, '청순하네'

국내는 귀엽게, 일본에서는 청순하게?

내달 일본에서 발매되는 가수 아이유의 미니 앨범 자켓 이미지가 공개됐다. 흰색 니트와 미니스커트로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는 자켓 이미지에 인터넷 반응도 뜨겁다. 한편, 아이유는 3월 첫 주연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을 시작으로, 국내 및 일본 활동에 주력할 것으로 알려졌다.

설특집 코빅, '레전드' 출연으로 빅웃음폭탄 안겨

레전드의 귀환으로 설특집 '코미디 빅리그(이하 코빅)'가 꾸준히 인터넷에 회자되고 있다.

tvN 설특집 '코빅'에서는 초대형 게스트들의 등장으로 풍성하게 꾸며져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대표적으로 '막돼먹은 영애씨' 김현숙, 정주리, 박휘순 등으로, 설 안방극장에 웃음폭탄을 안겼다는 긍정적인 평가까지 받고 있다.

소녀시대 윤아 몰래카메라, '신화방송' 첫 성공!

소녀시대 윤아, 서러움에 눈물 터지다.

JTBC 신화방송에서는 소녀시대 윤아 몰래카메라를 방송했다. 눈치가 빠르기로 소문난 윤아를 속이기 위해 치밀하게 계획했다는 후문. 방송에서는 윤아를 찬밥신세로 자연스럽게 몰고갔고 평정심을 유지하던 그는, 결국 몰래카메라라는 사실을 알게되자 눈물을 보였다. 무엇보다 이번 몰카 성공이 눈길을 끈건 눈치백단 윤아를 속인 첫 방송이라는 점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