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2 메인 테마곡, 다비치가 부른 '모르시나요'



위) 다비치가 부른, 드라마 '아이리스 2' OST '모르시나요' 뮤직비디오


다비치의 OST 신곡, '모르시나요'가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음원 차트에서도 맹활약하고 있다.

13일 공개된 드라마 '아이리스 2'의 메인 테마곡인 '모르시나요'는 신예 프로듀서 79와 여성 듀오 다비치의 만남으로 일찍히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케스트라와 피아노가 잔잔하게, 그리고 다비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감성을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며, 드라마에서는 사랑하는 두 연인(유건과 수연)에게 다가올 비극을 암시하는 노래이기도 하다. 특히 여타 드라마보다 OST가 주목받는 배경으로는, 백지영의 잊지말아요와 소녀시대 태연의 사랑해요처럼 드라마 흥행에 견인차 역할을 했던 정통 발라드의 계보를 잇기 때문이다. 참고로, 시작이 반이라는 말처럼 '아이리스' 흥행몰이에는 OST의 역할이 주요해왔다.

이 밖에 다비치를 이을 OST 가수로 소향이 합류해 백지영의 '잊지말아요'를 리메이크한다고 알려졌다. 리메이크은 보아, 소녀시대, 이수영, 성시경, 박정현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황성제 작곡가가 맡았다.

다비치는 리더 이해리와 강민경이 속한 여성 듀오다. 지난 2008년 데뷔해 싱글, 미니, 정규앨범, 그리고 드라마 OST와 '불후의 명곡' 등에서 뛰어난 무대 매너와 노래 실력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드라마 '아이리스 2'는 KBS2 TV에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방영 중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