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220 나르샤 육감화보 '굿'



1분 아니 1초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있었던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성인돌 답네, 나르샤 육감 화보

성인돌의 품격, '역시나'

브라운아이즈걸스의 멤버 나르샤가 아레나 옴므 플러스를 3월호를 통해 또 한번 팜므파탈 화보를 선보였다. 몸매 라인이 그대로 들어나는 의상과 상반시을 강조한 이미지 등, '성인돌' 다운 매력이 가득하다. 이를 바라보는 대중들의 시선도 긍정적이다. 성형에 대한 솔직함 모습과 자신을 들어내는 것에 숨기지 않는 모습이 대중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갔고, 최근 '불후의 명곡'에서 가수로써도 인정받고 있다.

이소정의 금발 변신, 걸그룹 데뷔도 임박

보이스 코리아 출신 이소정이 금발로 변신했다.

그녀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내달 데뷔를 앞둔 걸그룹의 멤버 이소정의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다. 금발의 짙은 스모키 화장, 그리고 강렬한 눈빛이 눈길을 끈다. 현재 이소정은 위대한탄생 출신 권리세와 함께 걸그룹 데뷔를 준비 중에 있다.

쥬얼리 출신 이지현. 품절녀 대열 합류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3월의 신부가 된다.

윌메이드스타엠은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일반인 연상 남편과 3월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알렸다. 98년 서클로 데뷔 이후 2001년 쥬얼리로 활동하며 지금의 스타제국의 밑거름일 될 만큼 맹활약했다. 이후 06년 그룹을 탈퇴하고 연기자로 전향한 바 있다.

화신. 동시간대 시청률1위로 순조로운 출발

화신의 첫 출발, '나쁘지 않다'

강심장 후속으로 선보인 화신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산뜻하게 출발했다. 시청자와 공감할 수 있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처음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만큼 찰떡궁합을 자랑했고, 세대 별로 많은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로 이야기를 풀어내 재미를 더했다. 특히 홍일점 김희선은 첫 MC라기 믿기 어려울 만큼 준비된 모습을 보였고 위트있게 꾸며 성공적인 데뷔라 평가받고 있다. 한편, 화신은 SBS에서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섹시를 벗고 청순하게, 정양 근황

글래머 스타 정양의 근황이 공개됐다.

미니홈피를 통해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기존 섹시한 이미지를 벗고 청순한 이미지로 '확' 바뀌어 눈길을 끌었다. 립싱크 파문과 복귀, 그리고 갑상선 항진증 등 연예계 활동이 들쑥날쑥한 그녀이지만, 앞으로 어떤 프로그램으로 팬들과 만나게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밖에 컬투가 시사교양 '컬투의 베란다쇼'로 친정 MBC 입성, '아육대' MBC뮤직에서 5시간 노컷스토리 방영된다는 소식이 화제를 모았다.




덧글

  • Fun아이 2013/02/21 01:41 # 답글

    아 ... 이소정도 걸그룹인가 아쉽네요 보컬리스트로 나오면 좋았을 텐데
  • 곤뇽 2013/02/21 09:01 #

    아이돌포화라고들 하지만, 아이돌이 아니면 무대에 설 기회가 좀 처럼 없는 현실이기도 하죠. 아직 이 걸그룹의 총 인원이 몇명일지는 모르겠지만, 멋지게 데뷔하고 솔로나 유닛으로도 맹활약했음하네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