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226 김슬기, '노래'도 잘해!



1분 아니 1초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있었던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대세녀 김슬기, 이번엔 '노래'에 도전!

SNL 코리아에 이어 tvN 주역으로 발돋음한 김슬기의 첫 음원이 발매했다.

김슬기가 부르고 고경표가 피쳐링한 '너 땜에 잠이 깨'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 수록곡이다. 특히 달달한 가사와 작곡, 그리고 곡 소화 능력이 탁월환 김슬기의 노래 실력이 한데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더한다.

유세윤, '개코원숭이'로 우여곡절 겪다

유세윤이 아침엔 불편해하고, 저녁엔 사과했다.

유세윤은 미투데이를 통해 자신에게 개코원숭이 좀 그만 시켜달라 역겹다며 격한 거부 반응 글을 올렸다. 이를 본 누리꾼은 너무나 직설적인 표현법에 '건방지다'는 반발이 거세졌고 그는 저녁 즈음 경솔했다며 사과글을 올렸다. 한편으로는 충분히 이해할 수 있다는 네티즌 반응도 많았지만, 경솔했다는 점에 의견이 더 쏠렸다.

안재욱 호전 중, 곧 중환자실 퇴원 예정

지주막하출혈로 미국에서 긴급 수술을 받은 안재환의 상태가 호전 중이다.

최근 긴급 뇌수술을 받은 안재환이 곧 중환자실에서 퇴원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즉 수술 이후 상태가 호전되고 있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다. 현재는 장시간 비행에 상태 악화가 우려돼 귀국 일정에 애를 먹고 있다고 알려졌다. 한편, 그의 공백으로 빠진 '황태자 루돌프' 주인공엔 더블캐스팅된 임태경이 단독으로 공연 중에 있다.

낸시랭, 방송 촬영 현장에서 '나르시시즘' 고백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당당히 자신을 나르시시즘이라 고백했다.

최근 진행된 채널E '용감한기자들' 녹화에서 낸시랭은 자기 자신의 올 누드를 찍는 것을 좋아한다. 즉 나르시시즘이라 깜짝 고백했다. 사회부 기자가 비하인드 스토리를 언급하는 와중에 알린 것으로, 컴퓨터 하드에 기록이 남아 제3자에 의해 복원될 수 있다는 말에 찍지 않아야겠다고 답한 것. 방송은 27일(수) 밤 11시에 확인할 수 있다.

이제는 '베이근녀', 시크릿 전효성 복근 공개

베이글녀 전효성이 베이근녀 타이틀도 거머쥐었다.

전효성은 자신의 트위터에 아이패드로 촬영했다는 무보정 사진을 공개했다. 이미지에서는 11자를 복근을 연상시키는 듯한 의외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누리꾼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그동안 상큼하거나 볼륨 몸매로 섹시한 매력을 어필한 그에게 숨은 복근의 매력으로 어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 때문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