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227 디유닛 새멤버는 16살!



1분 아니 1초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있었던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디유닛 새멤버, 아역배우 출신 16살 소녀!

컴백을 앞두고 있는 힙합 걸그룹 디유닛 새멤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디유닛 4번째 멤버는 아역 배우 경력의 16살 소녀라는 힌트만 밝혀졌을 뿐, 아직 베일에 감춰져 있다. 현재 누리꾼들은 지피베이직출신 및 KBS의 '내 마지막 오디션'에서 활약했던 변승미가 유력하다고 추측하고 있다. 한편, 디유닛은 오는 3월 4일 블락비 지코 프로듀싱의 정규 2집을 발매하고 활동할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정경호와 소녀시대 수영 핑크빛 열애설

배우 정경호와 소녀시대 수영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스포츠조선닷컴은 단독으로 배우 정경호와 소녀시대 수영의 핑크빛 열애설을 보도했다. 내용에는 지인들과 동석하며 잦은 만남을 가져왔고,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알렸다. 여기에 최근 영화 데이트도 즐기는 등 이제 막 연애를 시작했다는 내용도 덧붙였다. 하지만 양측 소속사는 친한 오빠동생 사이일 뿐, 연애 감정은 없다는 입장을 발표했다.

블랙리스트 여전? 개콘 40주년 녹화에 레전드들 초대도 못받아...!

레전드 빠진 개그콘서트 40주년 녹화, 왜?

개그콘서트 40주년에 레전드들이 섭외조차 받지 않아 의혹이 붉어졌다. 현재 tvN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 중인 개콘 출신 개그맨들이 초대 조차 받지 않았다는 점에, 이전 김미화 사태로 불거진 출연자 블랙리스트에 대한 의혹 증폭이 다시 제기된 것이다. 이에 대해 개콘을 이끌고 있는 서수민 PD는 취지가 달랐을 뿐, 절대 그와 같은 일 때문은 아니라고 해명했다. 

컴백 앞둔 다비치 정규 2집, '미스틱 발라드 1990' 공개

여성 듀오 다비치가 봄의 시작을 알린다.

소속사 코어 엔터테인먼트는 다비치의 2번째 정규앨범 '미스틱 발라드 1990' 자켓 사진과 세부 내용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 활동은 더블 타이틀곡으로 전개되며, 겨울이 지나고 봄이 왔음을 알리는 자켓 사진으로 풋풋함을 더했다. 첫 번째 타이틀곡은 '거북이'로 이단옆차기가 작곡했다. 현대적인 감성이 묻어나는 컨템포러리 발라드곡이라고 알려졌다.

데뷔 10년차 가수 세븐, 3월 현역 입대

가수 세븐이 3월 현역으로 입대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병무청으로부터 최근 영장을 받은 세븐이 내달 306보충대를 거쳐 현역 입대한다고 밝혔다. 정확한 입대 날짜는 오는 3월 9일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콘서트에서 밝힌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 가수 이하이의 새앨범 인트로곡 '턴잇업'이 오는 3월 1일 무료 공개, 록커 윤도현이 소속사 '다음기획' CEO직도 맡게된다는 소식이 화제를 모았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