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302 '이변'없이 한동근 우승



1분 아니 1초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있었던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위대한탄생3 우승자 한동근, '예상대로'라 감동은 덜해...!

리틀 임재범, 한동근이 위대한탄생3 최종 우승자가 됐다.

박수진과의 Top2 결승전에서 한동근이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한동근은 부활의 '네버엔딩스토리', 본조비의 '유 기브 러브 어 배드 네임'을 열창했다. 하지만 인터넷을 중심으로, '예상대로' 우승이라는 반응 속에 큰 감흥이 없다는 지적과 함께, 시청률도 10% 미만의 부진의 늪에서 헤어나오질 못해 다음 시즌이 무사히 방송될 수 있을지 여부는 알 수 없다.

한국에서는 드라마, 일본에서는 '댄서'로 변신한 아이유

가수 아이유의 일본 새앨범 신곡 '뷰티플 댄서' 티저가 공개됐다.

아이유의 일본 새앨범 '뷰티플 댄서' 티저 영상에서는 아이유가 남성 댄서와 호흡을 맞추며 다양한 동작을 소화해 눈길을 끈다. '뷰티플 댄서'는 일본 여성을 겨낭한 곡이라는 것 외에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지 않았다. 한편, 아이유의 일본 새앨범은 오는 20일 발매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오는 9일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으로 안방극장에 컴백해 활동을 병행한다.


공약지킨 슬기로운 김슬기

SNL코리아 히로인 김슬기가 공약 실천을 위해 비욘세로 변신했다.

이문식 특집으로 꾸며진 SNL코리아에서 김슬기는 일전 실시한 페이스북 공약의 실천을 위해 비욘세로 변신, 싱글 레이디로 남심을 녹였다. 특히 '섹시댄스'라는 부제에 걸맞게 시스루의 파격 의상을 입고 처음 시청자들에게 볼륨 몸매를 공개했다. 여기에 싱글레이디의 과감한 춤 동작도 소화해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