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303 봄 개편 '칼바람'



1분 아니 1초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있었던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시청률 부진 '달빛프린스', 잠시 쉰다

시청률 부진에 벗어나지 못한 '달빛프린스'가 결국 조기 종영된다.

봄 개편이 한창 진행 중인 방송가, KBS 2TV에서는 강호동의 복귀작으로 주목 받은 '달빛프린스'가 오는 6일 마지막 녹화를 끝으로 퇴장한다. 현재 제작진에서는 폐지가 아닌, 재정비라고 밝히며 추후 다시 부활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상태다. 한편, 마지막 '달빛프린스'는 12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4년 차 '남자의 자격', 결국 종영

대한민국 대표 아저씨들의 '남자의 자격', 결국 종영

'달빛프린스'와 함께 아저씨들의 무한도전으로 사랑 받아온 '남자의 자격'도 이달말을 끝으로 안방극장에서 퇴장한다. 최근 타 방송사와의 시청률 경쟁에서 부진을 면치 못했고, 포맷 역시 신선하지 못하다는 평가를 두루 받아왔다. 여기에 원년 멤버 이탈과 멤버 교체에도 '변화'를 가져오는데 실패했다는 분석이다.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결과, 'K팝스타2' 탑6 결정

긴장감을 더해가는 K팝스타2, 탑6 정해지다.

생방송 대결로 한층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K팝스타2의 탑6가 결정됐다. 방예담, 앤드류최, 신지훈, 악동뮤지션이 1대1 대결에서 호명돼 다음 라운드 진출을 확정지었고, 시청자 문자를 통해 라쿤보이즈, 이천원이 패자부활전에 성공해 탑6에 안착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샤이니와 씨스타19이 함께해 자리를 빛내주기도..!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