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304 지나, 숨막히는 '과감' 노출



1분 아니 1초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있었던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지나 단발변신, 남심 녹이는 가슴 라인 숨김없이 공개

단발머리 지나, 더욱 치명적인 섹시 예고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소속 가수 지나의 컴백을 알리는 이미지 한 장을 공개했다. 이미지 속 지나는 단발 컷에 붉게 물들여 기존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강조한다. 여기에 볼륨감 넘치는 가슴 라인을 과감하게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고, 검은색 스타킹을 매치시켜 남심을 자극하는 완벽한 섹시룩을 소화했다. 한편, 지나는 오는 14일 미니 4집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디유닛 정규 2집 발매와 함께 새멤버 변승미로 밝혀...!

변승미 합류로 한층 상큼해진 디유닛, 정규 2집으로 활동 시작

힙합 걸그룹 디유닛의 네 번째 멤버는 지피베이직과 KBS2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에서 활약한 제이니(본명: 변승미)로 밝혀졌다. 변승미는 올해 16살로, 포지션은 래퍼로 합류해 이번 디유닛 정규 2집부터 활동하게 된다. 블락비 지코가 프로듀싱하면서 일찍히 화제를 모은 디유닛 정규 2집은 더블 타이틀곡으로 전개되며, 오늘(4일) 챕터 1이 선행 발매됐다. 챕터 1 타이틀곡은 '얼굴보고 얘기해'다.

이하이 온라인과 오프라인 통해 정규 1집 발매

YG 프로듀서가 총출동한 이하이의 정규 1집 수록곡이 공개됐다.

이하이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 SNS를 통해 이하이 정규 1집 '퍼스트 러브'의 수록곡을 모두 공개했다. 그 동안 싱글, 미니, 정규일지 의문을 자아내는 티저 이미지만을 공개하며 팬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한 바 있다. 이번 활동에서는 더블 타이틀곡으로 전개되며, 7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5곡 선 공개를 시작해 21일 남은 5곡이 포함된 풀 앨범이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정규 1집에는 YG가 자랑하는 LYDIA PAEK, 로빈, 테디, 원타임 송백경 등 스타 프로듀서가 총출동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헤어디자이너 박준 '성폭햄 혐의' 기소 당해...!

고영욱과 박시후 그리고 박준까지, 같은 '꼬리표' 달다

미용 업계 대부인 박준이 성폭행 혐의로 기소당했다. 그동안 지위를 악용해 여직원들을 상습적으로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경찰 측은 사전 구속 영장을 신청한 상태다. 이에 대해 박준은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며, 고소 내용의 대부분이 상당 부분 허위이거나 왜곡되었다고 반박했다. 자세한 사건 내막은 내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릴 영장실질검사에서 밝혀질 전망이다. 최근 성폭행범에 대한 사회적 물의가 많아지고 있어 또 다른 사건사고를 유발하지 않을까 우려된다.

클라라 "스토커 전 남친, 현재는 '톱스타'"

클라라 연애담 "스토길 기질 전 남친, 현재는 톱스타가 됐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모델 겸 탤런트 클라라가 이번엔 전 남자친구와의 열애에 대해 털어놨다. 사연이 재미있는 것은 그의 남자친구가 자신을 소유하려 할 만큼 스토커 기질이 다분했다고 밝힌데 이어 그가 최근 잘나가는 톱스타라고 덧붙인 것. 현재 그녀는 NS윤지, 한소영과 함께 '싱글즈 시즌 2'를 시작으로, 일거수 일투족이 화제에 오르고 있다. 한편, 이 내용을 근거로 네티즌 수사대가 전 남자친구가 누군지 밝힐 지 여부도 관심사다.

이 밖에 위대한탄생 출신 권리세와 보이스코리아 출신 이소정이 속한 신인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데뷔곡 '나쁜 여자' 티저 공개가 많은 주목을 받았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