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312 '과도노출' 미녀스타 반응은?!



1분/1초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과도노출 범칙금, 여스타들의 반응은?!

시행령 개정안에 포함된 '과도노출' 범칙금에 대한 섹시미녀 스타들의 반응이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효리, 낸시랭, 곽현화는 개인 SNS을 통해 과도노출 범칙금에 대한 각양각색의 개인적 생각들을 표출했다. 현재 개정안에 대해 누리꾼은 과거 '유신시대'로 퇴보한 것 같다는 부정적인 의견이 크다. 한편, 경범죄처벌법 시행령 개정령안 중 하나인 과다노출 범칙금 부과 방침은 오는 22일(금)부터 시행될 예정이다.

이연희 태도 논란, 편집에 의한 오해다!

4월 방송되는 '구가의 서' 대본 리딩 현장 영상에 잡힌 이연희의 '태도'가 크게 논란이 됐다. 내용인 즉 선배나 동료 연기자들에게 무심한 채 자신의 할일만 하는 이연희의 모습이 부각된 것. 이에 대해 방송사측은 편집 과정에서 생긴 오해일뿐,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고 해명했다. 추가로, 악의적인 캡쳐에 의한 희생양이라 덧붙이며 사건은 일단락되었다.


윤후 농심 광고 촬영, 6개월 기준 약 '1억원'

차세대 먹방 1인자 윤후가 드디어 먹는 광고를 찍었다. 가수 윤민수와 윤후는 최근 농심 측에 CF 제의를 받고 6개월 단기 계약을 통해 촬영에 임했다. 정확한 액수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얼추 약 1억원 정도는 받았을거라고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현재 CF 광고 촬영이 진행 중으로, 이달 말부터 윤후의 짜파구리 광고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고두림, 윌엔터와 전속 계약 '연기자'로 발돋음

얼짱 출신 고두림이 소리바다 자회사 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고두림은 한가인 닮은꼴로 유명세를 탔으며, 육감적인 몸매가 더해져 숱하게 검색어 상위권을 장악했던 인기인이다. 이번 소속사와의 전속계약이 성사됨으로써 본격적으로 배우로써 방송활동을 하게 됐다. 고두림은 "아직 부족한 것이 많지만, 차츰차츰 배우로 거듭나는 자신을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한편, 고두림의 모델 에이젼시 핫이슈컴퍼니는 그를 대신할 차세대 베이글녀로 채보미를 광고하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기고 했다.

광희, 박미선과 '하이마트' CF 모델 선정

제국의아이들 광희가 박미선과 함께 올해 하이마트 CF모델로 선정됐다. 무엇보다 하이마트 광고는 롯데의 주력 온오프라인 전자마켓이다. 여기에 하이마트로 광고로 최고의 스타들이 거쳐왔다는 점을 비롯, 그의 인지도가 광고주가 생각하는 이미지도 얼마나 긍정적인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 현재 광고 촬영이 한창으로, 아직 방송 전파 시기는 미정이다.



이 밖에 정준하가 2년 만에 뮤지컬 '스팸어람' 출연, 걸스데이 유라의 육감적인 컴백 화보, 지나 신곡 '웁스'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많은 주목을 받았다.




덧글

  • sf 2013/03/13 09:02 # 삭제 답글

    과도노출에대해 말하자면 정치에 관심도없이 그냥 인터넷뉴스 몇개보고 정치적으로 깨어있는척할려고 정확히 알아보지도않고 오히려완화된걸 유신시대로의 퇴보니뭐니하는걸보면 가관입니다.
  • 곤뇽 2013/03/13 13:24 #

    그 인터넷 뉴스가 역시 주요했죠. 사실 단편적인 것만 보도하고 강조하지 속은 알려주지 않으니 누리꾼들은 그것을 '진실'로 받아들이니까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