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325 친한 '선후배' 사이랍니다



1분/1초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샤이니 온유, 애프터스쿨 정아와 열애설 휩싸여

샤이니 온유와 애프터스쿨의 정아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소속사는 즉각 친한 선후배 사이라며 뜬소문이라 일축했다. 해당 정보는 쿠키뉴스가 지인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1년 째 열애중이라는 내용으로 보도한 것에 비롯됐다. 실제 두 사람은 오랜 시간 끈끈한 동료애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왔으며, SNS에서도 이와 같은 흔적을 찾아볼 수 있다.

'프로포폴' 논란, 박시연-장미인애-이승연 첫 공판 출석

'프로포폴' 논란의 주역인 박시연, 이승연, 장미인애가 법원에 출두했다. 취재진들의 질문 공세에도 박시연과 이승연은 묵묵부답으로 일관했으며, 장미인애는 재판에서 진실을 밝히겠다고 짧게 말했다. 세 사람 모두 투약 사실은 인정하지만, 의료 목적 외 의도는 전혀 없다고 밝혔다. 즉 검찰이 주장한 상습 투약(중독) 여부에 대해서는 일체 부인한 것이다.

'H컵' 임지혜, 로드FC 라운드걸 발탁

이종격투기 대회 로드FC 측이 인기 레이싱모델 임지혜를 로드걸즈로 발탁했다. 더불어 홈페이지에서는 섹시 화보를 공개해 수많은 클릭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임지혜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모델 인생 최대 노출이라 밝혀 기대감도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로드FC는 다음달 13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