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330 말년에 음주운전이라닛!



1분/1초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푸른거탑 최종훈, 음주운전

최종훈이 음주운전으로 면허가 취소됐다. 여기에 도로교통법 위반으로 벌금형까지 받는다. 최종훈은 파주시 한 초등학교 앞에서 차를 세워놓고 잠을 자던 중 택시기사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적발됐다. 경찰 조사에서는 술을 마시고 대리운전을 이용해 금릉역까지 왔고, 금화초등학교까지 500여 미터를 직접 운전했다고 진술했다. 당시 이 모습을 본 택시기사가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최종훈 측은 '푸른거탑'을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을 하차했으며, 자숙의 시간을 보낸다고 밝혔다.

클래지콰이 호란, 결혼

클래지콰이 호란이 서울 역삼동 르네상스 호텔에서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신랑은 3살 연상의 일반인 회사원으로, 연애 당시 거리에서 공개 연애를 즐길 만큼 서로가 당당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축가에는 가수 김장훈을 비롯 알렉스, 김형석 등이, 주례는 선배 가수 김창완이 맡았다.

나얼과 한혜진 결별 이유는 송지은과의 바람?

가수 나얼과 배우 한혜진 커플이 헤어진 계기가 시크릿 송지은과의 '바람'이라는 소문이 일파만파 퍼졌다. 이에 나얼이 SNS에 송지은과 대면한 적도 없는 사이라며 소문을 일축했다. 소문의 유포지는 모 아님 도로 유명한 '증권가 찌라시'로 알려졌다. 한편, 송지은측은 대응할 가치가 없다는 듯, 싱가포르 콘서트를 성황리 마치며 바쁜 나날을 보내는 중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