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402 개그 '훈남훈녀' 커플 탄생



1분/1초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훈남훈녀 개그커플 '신보라&김기리'

개그콘서트 훈남훈녀 김기리&신보라가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의 소속사 큐브와 YMC 엔터테인먼트는 연인 사이임을 공식 발표했으며, 지난 2년간 함께 코너를 기획해오며 호감을 키웠다고 알렸다. 교제 시기는 지난해 연말부터로, 이달로 4개월 째 접어들었다고 덧붙였다. 평소 이상형을 신보라라고 밝혀온 김기리였기에, 신보라와의 열애 징후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기도 했다.

'뮤뱅' 이장우-유이 하차, 후임 미정

1년 3개월 간 '뮤직뱅크' MC로 활약한 배우 이장우와 애프터스쿨 유이가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해당 소식은 KBS 예능국 관계자의 말을 빌려 스타뉴스가 단독으로 보도했다. 내용에는 유이가 스케줄관계로 먼저 하차하며, 이장우만 오는 5일 마지막 녹화에 임한다고 알렸다. 이 같은 하차 소식이 불거진 배경은 지난 주 방송에서 두 사람이 마무리 멘트 이후 포옹하는 장면이 화면에 잡혀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15& 신곡 '썸바디' 티저 공개

JYP Ent는 컴백을 앞든 '15&'의 신곡 '썸바디(SOMEBODY)'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는 데뷔곡과 확연히 다른 경쾌한 리듬의 음악이 흘러나와 기대를 모은다. 두 사람은 발라드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가수인지라, 이번에 댄스 성향의 곡을 처음 소화하는 셈이기 때문이다. 한편, 그녀들의 오는 7일(일) K팝스타2 결승전 무대에서 컴백 무대를 가진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