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403 말년 최종훈 '잠시' 하차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푸른거탑 최종훈, 영구 영창으로 하차

음주운전으로 자숙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최종훈이 결국 '푸른거탑'에서 '잠시' 하차한다. 제작진 측은 군디컬드라마 '푸른거탑'에 꼬장 부리는 말년 병장 최종훈이 영구 영창을 간다는 설정으로 잠시 하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아쉽지만, 최종훈 측의 의견을 존중한 결과라고 덧붙였다. 실제 오늘(3일) 방송분부터 최종훈의 촬영분은 최대한 편집해 전파를 탈 것으로 알려졌다.

임창정과 차두리, 곧 '돌싱' 된다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과 축구스타 차두리가 곧 돌싱이 된다. 임창정은 1일 법원에 부인 김씨를 상대로 이혼조정 신청서(합의 이혼)를 냈다. 그의 소속사 측은 자세한 내막은 모르나,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고 언론에 알렸다. 지난 2006년 결혼 후 7년간의 결혼 생활에 파경을 맞게 된 셈이다. 부부 사이에는 슬하 세 명의 자녀가 있으며 아직 양육권에 대한 문제가 남아있다. 차두리 역시 이혼조정 신청서를 낸 것으로 알려졌으며, 자세한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태티서 13일 끝으로 '음중' 하차

음악중심에도 개편 바람이 분다. 1년 2개월간 MC로 활약한 소녀시대 태티서가 하차한다. 아직 후임 MC는 결정된 바 없어 누가 이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MC 태티서의 마지막 생방송은 오는 13일(토) 확인할 수 있다.

박세영, 포카리스웨트 모델 낙점

드라마 '학교 2013' 이후 전환점을 맞은 배우 박세영이 포카리스웨트 모델로 낙점됐다. 포카리스웨트는 그동안 청순하면서 깨끗한 이미지의 스타를 기용하는 대표적인 이온음료다. 여기에 박세영은 최근 이장우-유이에 이어 KBS2 뮤직뱅크 새 MC로 발탁되는 등, 방송과 CF에 정횡무진 활약하며 대세 스타임을 입증하고 있다.

싸이 콘서트에 이하이 GD도 가세!

신곡 '젠틀맨' 공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싸이의 콘서트에 소속사 식구인 지드래곤과 이하이도 가세한다. 부를 곡에 대해 YG 측은 지드래곤은 최근 공개한 신곡 '미치GO'를, 이하이는 아직 미정이라 알렸다. 한편, 싸이의 콘서트 '해프닝'은 오는 13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며,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 동시 생중계된다.

걸스데이 '프리허그' 명동 일대 마비

걸스데이가 명동에서 프리허그로 팬들을 따뜻하게 안아주었다. 오늘 명동에서 열린 프리허그 행사는 걸스데이 데뷔 1000일 기념 및 1위 후보에 대한 감사 인사차 기획됐다. 걸스데이는 이전 매체 인터뷰를 통해 만약 1위를 하게 되면 프리허그로 감사 인사를 전하겠다고 알린 바 있다. 소속사 측은 비록 1위는 아니지만 두 번 연속 1위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도 충분히 감사할 일이기에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프리허그 행사 전부터 많은 취재진과 인파가 몰리면서 명동 일대가 마비되는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