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404 '섹시퀸' 이효리 컴백!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섹시퀸' 이효리, 5월 컴백 예고

원조 섹시퀸 이효리가 컴백을 예고했다. 이효리의 소속사 B2M엔터테인먼트는 5월 컴백을 위해 새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언론에 알렸다. 지난 2010년 정규 4집 발매 이후 3년여만에 희소식이다. 추가로 최종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댄스곡이 타이틀로 유력하다 알려졌으며 단독 콘서트도 진행된다고 밝혀져 기대를 더하고 있다.

'그겨울, 바람이 분다' 1위 굳건히 지키며 종영

최강 비주얼의 레전드 드라마라는 칭찬이 아깝지 않은 상반기 화제작 '그겨울, 바람이 분다'가 종영했다. 마지막회 시청률은 15.8%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굳건히 지켰다. 무엇보다 드라마에서 여운을 남기는 벚꽃 엔딩으로 마무리돼 조인성과 송혜고의 비주얼을 한층 더 살려냈다는 평가도 받았다.

한국팬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48번째 생일 축하하다

한국팬들이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48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오늘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는 영화 '아이언맨 3'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고, 주연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참석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시작 전부터 수천명에 가까운 인파가 몰려 그의 인기를 증명했고, 팬들이 합창으로 생일을 축하해줘 그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티아라 유닛, 5월 초 컴백

걸그룹 티아라가 유닛으로 컴백한다. 티아라의 소속사 코어엔터테인먼트는 지연, 은정, 효민, 아름 등 총 4명으로 구성된 티아라 유닛이 다음달 초 컴백하다고 언론에 알렸다. 티아라가 국내에서 유닛을 시도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현재 뮤직비디오 촬영이 한창이다. 아직 유닛 이름과 곡에 대한 정보는 알려진 바 없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원더걸스 선예 '임신'

원더걸스 선예가 현역 아이돌 최초의 유부돌에 이어, 새 생명을 잉태한 엄마돌이 된다. 선예는 자신의 SNS에 허니문베이비 소식과 함께 현재 임신 3개월 차임을 알렸다. 이에 팬들과 동료들의 격려를 이어졌고, 그녀의 단짝 2AM 조권도 멋진 삼촌이 되겠다 밝히는 등 많은 이들이 축복으로 선예의 임신을 축하했다.

'젠틀맨' 뮤직비디오에 유재석, 노홍철, 하하, 가인 뜬다!

싸이의 신곡 '젠틀맨' 뮤직비디오에 다시 한 번 레전드 멤버가 의기투합한다. 싸이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 '강남스타일'에서 활약한 유재석과 노홍철이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언론에 알렸다. 특별히 하하와 브라운아이즈걸스에 가인도 가세해 더욱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유일한 홍일점 가인이, 포미닛 현아에 이어 어떤 모습으로 전 세계인들의 이목을 끌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투개월 김예림, '솔로' 데뷔

컴백을 앞둔 투개월이 삐걱였다. 멤버 도대윤이 학업 문제로 불가피하게 미국으로 돌아가게 된 것. 이에 투개월의 수장 윤종신은 트위터를 통해 김예림을 우선 솔로로 데뷔한다고 팬들에게 알렸다. 오는 5월과 6월 중 솔로로 데뷔하며, 앨범에는 두 사람이 함께 부른 곡들이 수록된다고 덧붙였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