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406 준비 중인 '응답2' 키워드는?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응답하라 2(가칭)', 이번엔 농구다?

일간스포츠 단독으로 '응답하라' 시즌 2의 세부 내용이 공개됐다. 내용에 따르면, 90년대 초중반 농구대잔치가 배경이다. 당시 농구 붐은 현재 아이돌 못지 않은 많은 팬덤을 형성했고, 사회전 반향을 일으킨 서태지와 아이들 등장 및 장동건과 심은하 주연의 드라마 '마지막 승부'까지 화룡점정을 찍은 기념비적인 시기다. 하지만 보도 이후 '아니다'는 타 매체 기사가 나와 의견이 분분하다. 농구 관련해 자료를 수집한 것은 맞지만, 메인이 농구는 아니라는 설명이다.

다비치 강민경 "발라드 가수라 클럽을 못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여성 듀오 다비치가 선입견에 대한 고충을 털어놨다. 그녀들은 발라드 가수는 술에 취한 모습을 보여서 안되기에 클럽을 못간다고 심경을 토로했다. 과거에 한 번 사진을 찍힐 뻔한 일화를 밝히며 이후 출입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추가로 수입에 대해서는 걸그룹과 다르게 2명이라 나눠 가져도 꽤 많은 양이라고 솔직 발언해 눈길을 끌었다.

싸이 강남스타일, '15억' 뷰 돌파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유튜브 뷰의 새 역사를 계속해서 써나가고 있다. 그를 국제가수로 만들어준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클릭수가 무려 15억을 돌파했다. 영상 업로드 후 9개월 만에 이룩한 성과이자 쉽게 넘볼 수 없는 대기록이다. 아직도 클릭수가 오르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최고 20억까지도 가능하지 않냐는 분석도 나오고 있다. 한편, 싸이는 오는 13일(토) 전 세계 생중계되는 '해프닝' 콘서트에서 신곡 '젠틀맨'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인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첫 팬사인회

신예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가 반디앤루이스 센트럴시티점에서 첫 팬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데뷔곡 '나쁜 여자'로 무대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낸 그녀들이지만, 팬사인회에서는 천상 여자임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관련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글: '나쁜 여자' 레이디스코드, 만나보면 '천상 여자'
관련 글: [레이디스코드] 당당한 애슐리, 알고보면 귀요미?!
관련 글: [레이디스코드] 행복전도사 리세, 만나보니 '역시'
관련 글: [레이디스코드] 귀여운 은비, 웃으면 사랑스러워

불후의 명곡, 다크호스 '문명진' 등장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가수 문명진의 열창이 시청자의 마음을 뒤흔들었다.해바라기 이주호편 방송에서 그는 '슬픔만이 위로는 아니겠죠'를 열창. 무대가 끝나고 관객들로부터 기립박수를 이끌어냈다. 암암리 가수들 사이에서만 실력자로 알려진 그의 긴 무명이 이 한 번의 무대로 씻겨지는 순간이다. 실제 인터넷과 동영상 사이트에서 그의 영상에 무수히 많은 클릭이 이어지고 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