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408 월화드라마 '여신'은 누구?!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월화드라마 경쟁 시작, 김혜수 vs 배수지 vs 김태희

오늘(8일)부로 공중파 3사에서 본격적으로 22시 안방극장 전면 대결이 시작됐다. KBS2 '직장의 신' 김혜수, MBC '구가의 서' 배수지, 그리고 SBS '장옥정' 김태희가 여주인공으로서 작품 활동에 임한다. 일단 먼저 스타트를 끊은 김혜수의 '직장의 신'이 우세하다. 일본 현대물 원작의 탄탄한 시놉시스에 현지화를 거쳐 독특한 코미디물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 이에 맞서는 MBC와 SBS는 전통을 꺼내 들었다. 무술 소녀 배수지와 신 장옥정을 표방한 김태희 등, 다시 한 번 퓨전 사극 붐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지아, 경찰차와 충돌! 마세라티 수리비만 3천만 원

배우 이지아가 교통사고를 당했다. 내용을 들여다 보면, 대리 기사를 불렀는데 그만 운전 미숙으로 경찰차와 부딪치는 사고를 낸 것이다. 다행히 두 사람 모두 큰 부상은 입지 않았지만, 차량 수리비용만 3천여만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오히려 이지아의 신변보다 애마 쪽에 더 관심이 쏠리는 웃픈 일이 벌어졌다. 그도 그럴게, 그녀의 애마는 이탈리아의 명차 마세라티로, 연관 검색어에 하루 종일 화제에 올랐다.

아이돌 출신 첫 기상캐스터 비키, 오늘 첫방

달샤벳 멤버에서 홀로서기한 비키가 아이돌 최초 기상캐스터로 데뷔했다. 비키는 JTBC 9시 뉴스 날씨 정보에서 오랜만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포토그래퍼 보리 사망,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사진작가 보리(이보경)가 뇌출혈로 사망해 연예계 관계자들의 애도 물결이 일고 있다. 고인은 향년 40세로, 국내를 대표하는 포토그래퍼다. '무한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슈퍼스타 K' 등에 활약해 일반인들에게도 많이 이름이 알려진 인물. 그의 유작은 현재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배우 유승호의 화보집 '트래블 레터'로 기록됐다.

유세윤, SNL코리아 크루 전격 합류

뼈그맨 유세윤이 SNL코리아 크루로 전격 합류한다. 안상휘 CP는 19금 코미디의 독특한 색깔로 소화한 그가 인상적이라며 캐스팅 비화를 밝혔다. 이로써 섹드립의 신 신동엽과 함께 19금 코미디 대결을 벌일 것으로 보여 팬들의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이 밖에 최근 tvN에 입사한 최일구 전 앵커도 위켄드 업데이트 고정으로 합류하는 등, 한창 잘나가는 SNL코리아에 또 한 번 새바람이 불고 있다.

이 밖에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이청아와 이기우가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는 소식이 화제를 모았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