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412 '젠틀맨' 반응 엇갈려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싸이 '젠틀맨' 공개, 반응 엇갈려

국제가수 싸이의 신곡 '젠틀맨'이 전 세계 동시 공개됐다. 국내에서는 공개와 함께 음원 차트 1위를 올킬했으며, 해외에서는 빌보드를 비롯한 주요 외신에서 비중있게 소식을 전했다. 곡에 대한 평가는 극과 극으로 갈리는데, 요점은 '강남스타일'과 비교해 더 나은가 그렇지 않은가다. 한편 스타뉴스 단독에 따르면, MBC 무한도전 팀과 '성인돌' 브라운아이즈걸스의 가인이 함께한 뮤직비디오는 내일(13일, 토) '해프닝' 콘서트 전후로 공개된다고 알려졌다.

'티아라N4' 효민 코르셋 패션 공개

걸그룹 티아라 유닛의 명칭이 '티아라N4'로 확정됐다. 이와 함께 멤버 효민의 코르셋 패션 자켓 이미지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티아라 첫 유닛 '티아라N4'는 지연, 효민, 은정, 아름 등 4인조 구성되었으며, 신곡의 제목은 '전원일기'다. '전원일기'는 히트 작곡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했으며, 힙합적 요소가 가미된 펑키 댄스곡으로 알려졌다. 한편, 다음 멤버의 자켓 화보는 15일(월) 공개되며,  컴백일은 당초 공개된대로 5월 1일이다.

슈퍼주니어 예성 5월 6일 입대, 공익근무

슈퍼주니어의 예성이 공익근무로 복무하게 된다. 예성은 오는 5월 6일 전주 35사단에 입소해 4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23개월 간 공익근무 요원으로 복무하게 된다. 자연스럽게 슈퍼주니어의 남미 월드투어에는 불참하게 되며, 조용히 입소하길 원하는 본인의 뜻에 따라 별도 행사도 열리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다. 일부에서는 공익 판정을 받게된 경위가 밝혀지지 않아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고 있다.

광희&선화 커플 '우결' 하차, 새커플 모색중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에 주역이자, 프로그램에 또 한 번 전성기를 가져온 ZE:A 광희 & 시크릿 선화 커플이 우결에서 하차한다. 이로써 지난 8개월 간의 가상 부부생활에 종지부를 찍게 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미 지난 10일 마지막 촬영을 마친 상태로 방송은 오는 20일로 예정되어 있다. 그리고 후임 커플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