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414 '젠틀맨' MV 2천만뷰!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싸이 '젠틀맨' MV, 조회수 2천만 돌파


국제가수 싸이의 신곡 '젠틀맨' 뮤직비디오가 공개 이후 하루 만에 2천만뷰를 넘었다. 가히 조회수가 폭발한다고 표현할 수 있겠다. 공개 첫날 이같은 신기록은 유튜브 역사상 처음 있는 일이다. 세계적인 스타 저스틴 비버도 800만 뷰에 그칠 정도로, 전 세계 싸이의 영향력이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는 대목이기도 하다. 현재 빌보드 메인 화면도 싸이가 꿰차며 더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강 뛰어들기! 무도 '추격전' 진화


무한도전의 '추격전'이 한 단계 더 도약했다. 13일(토) 방송된 술래잡기 2부에서는 여의도와 한강을 중심으로, 각양각색 '추격전'을 벌이며 재미를 더했다. 특히 한강에 뛰어들며 한껏 돌아이 본능을 뽐낸 노홍철로 하여금, 추격전의 새로운 지평을 열였다고 호평 받았다. 특히 '추격전'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유재석의 맹활약도 눈길을 끌었다.


SNL코리아 개편, 최일구-유세윤의 활약은?!


최일구 앵커와 옹달샘 유세윤 영입으로 달라진 SNL코리아. 두 사람은 호스트 2AM편에서 동시 데뷔했다. 유세윤은 신동엽과 함께 장기인 섹드립을, 최일구 앵커는 촌철살인 발언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2AM은 아이돌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 새삼 놀랍다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이날 SNL코리아는 최고 시청률은 3.4%, 평균 2.8%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케이블 최강자로 완전히 자리매김했다.


MBC 리얼 병영 체험 '진짜사나이' 첫방


MBC판 군디컬 '진짜사나이'가 첫 방송됐다. '진짜사나이'는 6명의 남자 스타들이 실제 병영 생활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24시간 관찰카메라가 고스란히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을 담는다. 방송에서는 현재 훈련소 조교로 복무 중인 가수 휘성이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았고, 스타가 아닌 대한민국의 남자로서 있는 그대로 훈련을 받는 '리얼'이 더해져 예비군 시청자들의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