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415 포미닛 SNL코리아 출연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포미닛 SNL코리아 출연, 19금 코미디 '기대'

걸그룹 포미닛이 SNL코리아에 출연한다. SNL 측은 멤버 전원이 출연하게 되었다 밝히며 이전 브라운아이즈걸스와 또 다른 섹시 콘셉트와 풍자를 선보인다고 알렸다. 무엇보다 인터넷 반응은 섹시 아이콘 현아와 섹드립의 신동엽이 어떤 기막힌 19금 코미디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오는 20일(토)에는 발라드 가수 이수영이 출연해 반전 매력을 예고했다.

문근영, 5년만에 사극 컴백

배우 문근영이 차기작으로 사극을 결정했다. 그녀는 조선시대 최초 여성 사기장의 일대기를 그린 '불의 여신 정이'에서 주인공 유정을 연기한다. 지난 2008년 '바람의 화원' 이후 5년 만에 사극 나들이다. 드라마는 '구가의 서' 후속으로 오는 7월 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현재 그녀는 도자기 빚기 연습과 캐릭터 분석에 열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주니엘 컴백 임박, 자켓 이미지 공개

제 2의 아이유로 사랑 받고 있는 주니엘이 컴백을 알렸다. 그녀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새 음반 재킷을 공개했다. 재킷에서 주니엘은 이전과 180도 달라진 스타일로 눈길을 끈다. 머리는 붉게 그리고 헤어스타일은 포니 테일로 바뀌는 등 전반적으로 상큼함을 강조한다. 16일(화)에는 티저를 공개할 것으로 알려진 상태다.

최고다 이순신 30% 목전, 자체 최고 시청률 갱신

아이유 주연의 주말연속극 '최고다 이순신'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30%가 목전이다. 시청률 조사기간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4일 방송에서 전날 보다 4% 상승한 28%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동시간대 1위는 물론 '넝쿨당', '내딸 서영이'에 이어KBS2 TV 주말연속극은 3연타 대박 행진 중이다. 하지만 워낙에 시청률이 둘쑥날쑥해 낙관하기는 이르다.

박은지 폄하, 한국 닌텐도 '망신'

한국 닌텐도 공식 트위터 계정이 방송인 박은지를 폄하하는 덧글을 남겨 파장을 일으켰다. 박은지 관련 기사에 악플이 단 것이 큰 문제로 불거졌는데, 자세한 사정은 알려지지 않았다. 누군가 개인 계정과 회사 계정을 혼동해 벌어진 촌극일 것으로 보고 있다. 현재 이 악플은 삭제된 상태로 별다른 공식 입장을 내놓고 있지 않다. 모 언론에 따르면 박은지 측에 사과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싸이 '젠틀맨' 실시간으로 신기록 행진 中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가 이 시간에도 계속 대기록을 써나가고 있다. 현재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5천 만 뷰를 넘긴 상태로, 유튜브 역사상 유례 없는 대형사고를 기록하고 있다. 이미 빌보드에서는 이를 메인에 내건 상태며, 실시간으로 덧글 반응이 걸릴 만큼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주목할 점은 미국 빌보드가 현재 음원 성적에 유튜브 조회수를 포함시키면서 싸이의 음원이 1위를 찍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일전 '강남스타일'은 마룬파이브에 막혀 2위에 머문 바 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