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416 나이 차 '16살' 연인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토니안과 걸스데이 혜리, 열애 中

가수 토니안과 걸스데이 혜리가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무려 16살. 스포츠서울닷컴 단독으로 보도되었으며, 내용에는 두 사람이 차량 데이트를 즐기고 바래다주는 모습이 담겨있다. 먼저 호감을 보인 것은 토니안으로, 혜리 역시 자상하고 세심한 배려에 마음이 가 교제를 시작했다고 알려졌다. 걸스데이 측은 공식 사과문을 내고, 혜리가 지나친 관심에 심리적으로 많이 놀란 상태라고 전했다. 토니 안 측은 별다른 반응이 없으며, 개인 트위터는 삭제된 상태다.

배우 김정화, 전도사와 웨딩마치

김정화가 올 가을 결혼한다. 일간스포츠 단독으로 보도된 내용에 따르면, 배우자는 CCM 작곡가 겸 전도사인 유씨다. 현재 예식장을 알아보는 등, 차근차근 결혼식을 준비 중이다. 두 사람은 종교/봉사 활동을 통해 부쩍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싸이 '젠틀맨' 아이튠즈 세계 1위 등극

신기록 행진 중인 싸이의 '젠틀맨'이 29개국 아이튠즈 1위에 등극했다. 벨기에, 덴마크, 핀란드, 스웨덴 등 주로 유럽권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영국이 7위, 미국에서 18위를 기록 중이며 무세운 기세로 상위권에 오르는 중이다. 이와 함께 싸이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의 주가도 전 거래 대비 약 14.4% 상승해 거래 제한 폭에 근접할 정도다. 한편, 뮤직비디오는 빠르면 오늘(16일) 1억 뷰를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유라인, 무한도전 1년 재계약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하하, 노홍철, 길 7명 모두 무한도전 지속 출연과 관련된 1년 재계약을 마쳤다고 방송 관계자 및 MBC 측은 이와 같은 소식을 전했다. 재계약과 관련해 멤버 전원 힘든 점 없이 원만하게 합의가 진행됐다고 덧붙였다. 팬들은 8년 넘게 토요일 예능 강자를 지켜온 장수 프로그램과의 의리를 지켜온 멤버들을 장려했다.

'구가의 서' 2주 연속 1위 지켜

월화극 1위는 '구가의 서'가 지켜냈다.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으로, 지난 방송 보다 1.4%나 상승했다. 3화에서는 두 주인공 이승기와 수지가 등장한다는 점에 많은 관심을 받았고, 이제껏 볼 수 없었던 두 주연 배우의 색다른 연기가 시청률 반등의 요인이라고 분석할 수 있다. 하지만 경쟁작 '직장의 신'과 불과 0.2% 밖에 차이가 나지 않아 '구가의 서'가 1위를 완전히 굳혔다고 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