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417 4일 만에 1억뷰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젠틀맨' 4일 만에 1억뷰 돌파

'젠틀맨'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했다. 공개 후 불과 4일만에 기록했으며, '강남스타일'마저 넘어설지도 모른다는 주장에도 설득력이 높아지고 있다. 현재 '젠틀맨'은 아이튠즈 1위를 비롯하여 전 세계적으로 커버 댄스, 패러디 영상 등 숱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해외 유명 음원 사이트들이 유튜브 조회수를 차트 순위에 반영해 K팝 최초의 빌보드 1위라는 쾌거도 이룰지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아이비, 댄스곡으로 상반기 컴백

가수 아이비가 상반기 내 컴백한다. 지난해 4월 미니 앨범 '찢긴 가슴' 이후 1년 만에 컴백을 알린 셈. 이번에는 장기인 댄스곡으로 컴백해 섹시 디바의 귀환을 예고했다. 아직 구체적인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녀의 퍼포먼스를 기다린 팬들에게는 오랜 만에 날아든 희소식이다. 한편, 아이비는 오는 11월 뮤지컬 '고스트'의 몰리 젠슨 역에 발탁돼 준비 중에 있다.

가왕 조용필 '바운스' 로 음원 돌풍

가왕 조용필의 정규 19집 수록곡 '바운스'가 음원 차트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전과는 다른 그의 새로운 음악이 조용필을 잘 모를 젊은 층에도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특히 이번 정규 19집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세련된 멜로디로 꾸며졌으며, 타이틀곡 'HELLO'는 생애 첫 피처링이 포함된 곡이라 기대감이 크다. 한편, 조용필은 오는 23일 쇼케이스를 시작해 전국 투어로 팬들과 만난다.

시크릿 vs 샤이니 vs 포미닛 4월 '격돌'

인기 그룹 시크릿과 샤이니, 그리고 포미닛이 모두 이달말 컴백한다. 각 소속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달 말 컴백을 알렸는데, 워낙에 많은 팬덤을 보유한 세 그룹이 동시에 격돌한다는 점에서 가요계 또 한 번 지각변동이 예상된다. 특히 샤이니의 경우 멤버 종현이 교통사고로 빠진 4인 체재로 컴백한다고 알려졌다. 포미닛은 SNL코리아 출연을 확정짓고 19금 코미디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고, 시크릿은 싱가포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금의환양해 어느 쪽이 더 우세한지는 쉽게 예측하기 힘들다.

샤이니 태민과 에이핑크 손나은, 우결 합류

시크릿 한선화와 제국의 아이들 광희 커플이 빠진 자리를 새 부부 샤이니 태민과 에이핑크 손나은이 메꾼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93년과 94년생인 두 사람의 합류로, 최연소 가상 부부가 탄생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여기에 현재 제주도에서 촬영이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영화 '건축학개론'에 나왔던 카페 '서연의 집'에서 첫 만남을 가지는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은 오는 27일로 예정됐다.

웹툰 원작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티저 공개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북한의 간첩임을 숨기고 동네바보로 살고 있는 원류환 역에 '해품달' 김수현이 맡아 바보와 간첩을 넘나드는 이중 연기 선보인다. 특히 어리숙한 바보 연기는 이제껏 김수현에게서 볼 수 없던터라 신선하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영화는 오는 6월 개봉될 예정이다.

악동뮤지션 참여한 '내 연애의 모든 것' OST 24일 공개

K팝스타2 우승자 악동뮤지션이 참여한 드라마 OST가 오는 24일 베일을 벗는다. 방영 중인 SBS 수목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 공식 홈페이지에 악동뮤지션의 녹음 현장이 공개됐는데, 영상에서 남매는 10대 다운 풋풋하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현재까지 소속사를 정하지 못한 상태로, 일단 몽골로 돌아가 휴식기를 가질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변희재  낸시랭 가족사 폭로, 배우 김슬기의 LG 유플러스 광고 공개, '응답하라 1997' 이후 상한가인 배우 신소율이 일일극 주연으로 발탁됐다는 소식이 많은 화제를 모았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