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419 100억女 수지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미스에이 수지, 광고매출 100억원

가수겸 연기자 미스에이 수지의 1인 광고매출이 100억을 돌파했다. 한 매체에 알려진 소식에 의하면, 그녀는 지난해 2월부터 이달까지 22건의 광고 계약을 체결했으며, 의류, 식료품, 핸드폰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서 활약했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초반 2억원선에서 3배가 늘어 최근엔 6억원의 몸값을 자랑한다고 알려졌다. 이는 배우 고현정, 전지현, 송혜교와 동급이라는 계산이다. 광고주들이 선호하는 이유로는 가수와 배우 이미지를 동시에 가졌다는 점과 흔한 스캔들 하나 없는 무결점함을 꼽았다고 한다.

아이리스 2, 끝까지 불명예로 종영

첩보 액션 드라마 '아이리스 2'가 종영됐다. 총 20부작에 170억 대작으로 기획돼 방영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은 작품. 하지만 뚜껑을 열고나니 전작에서 발전을 찾아볼 수 없는 식상한 전개와 과도한 PPL, 여기에 아이돌 배우들의 연기력 논란까지 겹치며 시청률은 마지막까지 두 자릿대도 유지하지 못했다. 무엇보다 드라마는 다음 시즌을 예고하는 열린 결말로 마무리돼 '또' 나오냐며 질색하는 반응이 많다.

살찐고양이 시구, 1년여 만에 공식 석상 

이유없이 몸이 붓는 특발성부종으로 활동을 중단한 가수 살찐고양이가 1년 여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 관심을 받았다. 그녀는 넥센 히어로즈와 NC다이노스 경기 시구자로 나서 팬들과 만났다. 현재 그녀는 일본에서 음반 발매를 위해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낸시랭 가족사, 논란 일파만파

낸시랭 숨은 가족사가 알려지고, 이윽고 논란이 점화됐다. 타인의 가족사를 파헤친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나 BBC 퍼포먼스 전면 취소 배경으로 지목되는 일베가 논란을 키웠지만, 낸시랭이 방송에서 대중에게 거짓말을 해온 것은 분명해 진실을 듣고 싶어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몇몇 언론에서 낸시랭의 프로필과 관련해 미국 국적도 거짓말이라는 이야기도 전하고 있다. 아직 낸시랭이 직접 이번 사태에 대해 언급하지 않아 논란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카라, 차이나 뮤직 어워드 '최고 인기 국제그룹상' 수상

한류 걸그룹 카라가 마카오에서 열린 제17회 차이나 뮤직 어워드에서 '최고 인기 국제그룹상'을 수상했다. 영국의 원디렉션을 비롯하여 2NE1, 빅뱅도 제치고 수상했다는 점은 카라의 영향력이 일본을 넘어 아시아 전역까지 넓어졌다는 것을 반증한다. 시상대로 오른 카라는 "큰 상을 받아 영광이다.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다시 한 번 중국을 찾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