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422 현대판 마릴린먼로 '효성'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마릴린 먼로? 시크릿 전효성 티저 공개

다가오는 30일(화) 컴백하는 인기 걸그룹 '시크릿' 멤버 전효성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사진 속 전효성은 마릴린 먼로를 연상시키는 복장과 깜찍한 표정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 이번 시크릿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시크릿에게서 온 편지'는 타이틀곡 '유후(YooHoo)'를 비롯하여 총 4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로이킴, 디싱 '봄봄봄' 공개

슈퍼스타K4 우승자 로이킴이 전격 데뷔했다. 그의 디지털 싱글 데뷔곡 '봄봄봄'은 친근한 멜로디에 감미로운 보이스가 더해져 봄의 설렘을 표현했다. 곡 공개와 함께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승승장구 중. 한편 그는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 라이브 무대를 시작으로 데뷔 일정을 소화한다. 여기에 오는 5월 17일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제이슨 므라즈 내한 공연에 스페셜 게스트로도 팬들과 만난다.

장윤정, KBS 도경완 아나운서와 결혼 발표

가수 장유정과 KBS 도경완 아나운서가 올 가을 결혼한다. 장윤정의 소속사 측은 "작년 방송을 통해 알게된 두 사람이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다 결혼을 결심했다. 결혼 시기는 오는 9월 예정이다"고 알렸다. 장윤정은 도경완 아나운서를 "누구보다 큰 위로가 되어주는 사람이기에 결심했다." 며 "더 행복한 모습으로 노래할 수 있도록 결혼생활 바르게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도경완 아나운서는 장윤정에 대해 "태어나 처음 풍요롭고 따뜻함을 느끼게 해준 사람" 이라며 "서로만을 바라보는 사랑하는 모습으로 감사한 세상에 보답하며 살겠다"고 전했다.

둘리 30주년, 구글에서 챙겨줘...!

구글이 메인에 둘리 30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로고를 선보였다. 지난 1983년 탄생한 아기공룡 둘리는 모두가 알다시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캐릭터다. 구글 코리아 측은 "한국 대중문화의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아기공룡 둘리의 30번째 생일을 맞아 고길동, 희동이, 도우너, 또치가 등장하는 재미있는 로고를 만들게 되었다"고 탄생 배경을 설명했다. 반면, 네이버는 '지구의 날' 캠페인에 동참하는 다른 행보를 보였다.

2ne1 참여한 '윌아이엠' 솔로 앨범 발매


그래미어워드 7 연속 수상에 빛나는 '블랙 아이드 피스' 윌아이엠의 새 앨범이 발매됐다. 그의 앨범 '윌파워'는 6년만에 발표한 솔로 앨범이라는 점과 더불어 브리트니 스피어스나 저스틴 비버와 같은 세계적인 팝스타들도 작업을 함께해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특히 국내 가수로 유일하게 참여한 2NE1은 수록곡 '게팅 덤'의 피처링을 맡았다.

조용필 19집, 선주문만 2만장

컴백을 앞둔 가왕 조용필의 정규 19집 앨범이 선주문만 2만장을 돌파했다. 조용필의 19집 앨범을 유통 및 배급하는 유니버설뮤직 코리아측은 "물량 2만장이 한번에 출고돼 긴급히 추가 물량 제조에 돌입했다"고 알렸다. 이미 수록곡 '바운스'로 음원 차트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조용필의 신보는 여세를 몰아 불경기에도 얼마만큼의 앨범 판매량을 기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조용필의 정규 19집 'HELLO'는 내일(23일) 온오프라인에 동시 공개되며, 같은 날 생애 첫 쇼케이스도 열린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