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426 현아와 신동엽의 '은교'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SNL코리아 포미닛, 현아와 신동엽 '은교' 패러디

SNL코리아 호스트로 출연하는 걸그룹 포미닛 멤버 현아가 신동엽과 영화 '은교'를 패러디한 섹시 콩트를 선보인다고 알려져 화제다. '은교'는 소녀의 싱그러운 젊음과 관능에 매혹 당한 위대한 시인과 그의 제자가 파경에 치닫는 격정 멜로로, 신예 김고은의 안정된 연기와 수위 높은 배드신 등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호스트 이영자편 '그겨울, 바람이 분다' 패러디의 아찔함을 넘어설지 기대를 모은다. 방송은 오는 27일(토)

가수 린과 엠씨더맥스 이수, 2년째 열애 중

가수 린과 엠씨더맥스의 이수가 2년째 열애 중인 사실을 스포츠서울닷컴이 단독으로 보도했다. 보도된 직후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10년지기 동료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으며,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수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열애 사실을 인정함과 동시에 축복해달라는 말을 덧붙였다. 열애설 보도 이후 두 사람이 마트에서 함께 장을 보는 것을 봤다거나 과거 방송에서 했던 발언 등이 재차 주목받기도 했다.

슈스케K4 '천재소년' 유승우, 5월 데뷔

 소속사는 신생 기획사 UK뮤직과 계약한 슈퍼스타K4 '천재소년' 유승우가 5월 가요계 정식 데뷔한다. 유승우의 데뷔앨범은 오는 5월 2일 수록곡 선공개를 시작으로, 7일 온오프라인에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앨범에는 유승우가 직접 작사와 작곡한 자작곡이 포함돼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음악적 색깔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인기 아이돌, 무한도전 '퀴스죠' 총출동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기 아이돌이 무한도전에 총출동한다. 무한도전은 최근 아이돌과 함께하는 퀴즈쇼 녹화를 진행했는데 샤이니, 애프터스쿨, 인피니트, 포미닛 등, 무려 50여명이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 콘셉트는 '도전 골든벨'으로, 문제를 맞추는 것이 아니라 끝까지 문제를 풀지 못하는 멤버가 살아남는 역발상으로 전개된다. 그외 방송 일자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 없다.

'아이언맨 3' 첫날 42만명 기록, 올해 개봉작 중 최고

영화 '아이언맨 3'이 첫날 42만명의 관람객을 기록했다. 이는 올해 개봉한 영화 중 최고의 오프닝 성적이기도 하다. 흥행 분석은 간단 명료하다. 일주일 빨리 세계 최초로 개봉된다는 점과 원작 및 주연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에 대한 인기가 그 어느 때보다 뜨겁기 때문이다. 한편, 영화는 이번 주말 무난히 100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조용필 정규 19집 'Hello' 해적앨범 등장

최근 발매된 가왕 조용필의 정규 19집의 해적앨범이 등장했다. 이를 발견한 한 팬이 소속사측에 제보하게 됐고, 범인색출에 나선 상태다. 한편,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는 이번 가왕의 앨범은 주문이 쇄도해 2차 입고까지 3만 장 이상이 판매된 상태며, 현재 두 개 공장에서 동시 제작 중이라 다음 주부터 원활한 공급이 이뤄질 것으로 알려졌다.

국가대표 걸그룹 소녀시대, 6월부터 월드투어

국가대표 걸그룹 소녀시대가 월드투어에 나선다. 국내에서는 지난 2011년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이기도 하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6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와 유럽 지역 등을 순회한다고 알렸다. 그외 공연과 관련해 자세한 정보는 공개하지 않았으며, 이번 단독 콘서트 티켓팅은 오는 5월 9일 G마켓을 통해서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