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430 내연모 조기종영설 '일축'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SBS제작진 '내 연애의 모든것' 조기종영설 일축

시청률 부진으로 조기 종영설이 나돌던 수목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것'과 관련해 SBS 제작진이 사실 무근임을 밝혔다. 이어 비록 시청률이 높은 드라마는 아니지만 시청자와 매체로부터 호평 받고 있다며 애정을 보였고, 배우들의 연기도 극찬 일색이라 드라마를 사랑해주는 분들께 감사드리는 마음에 작품성을 인정받는 드라마로 유종의 미를 거둘 의사를 분명히 했다. '내 연애의 모든것'은 총 16부작으로, 5월 29일(수) 종영한다.

싸이의 젠틀맨, '24시간 가장 많이 본 동영상'으로 기네스 등재

싸이의 '젠틀맨'이 '24시간 가장 많이 본 동영상'으로 기네스에 등재된다. 기네스월드레코드닷컴은 이같이 밝혔고, 하루동안 '젠틀맨'을 본 정확한 수치는 3840만 9306건으로 알려졌다. 이미 '강남스타일'로 뮤직비디오 최다 조회 동영상, 최다 좋아요 기록, 최초 10억뷰 동영상 등 3가지 기네스에 등재된 바 있는 싸이는 이번에 4번째 이름을 올리게 된 셈이다. 한편, 싸이는 '젠틀맨' 홍보차 해외에 머물며 다양한 방송 활동을 전개 중이다.

가왕 조용필 '헬로' 앨범, 10만장 판매 초읽기

가왕 조용필의 정규 19집이 10만장 판매 초읽기에 들어갔다. 유통사인 유니버설뮤직은 선주문 2만장 매진에 이어 추가 물량까지 더해 현재까지 총 5만장 이상이 판매되었다 며 주중 5만장을 더 출고해 원활한 공급이 이뤄질 것이라고 밝혔다. 여기에 도소매장의 추가 주문과 기업체의 단체 주문, 팬들의 문의도 뜨거워 빠르면 이번 주내로 10만장 돌파가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현재 조용필은 전국 투어를 앞두고 있으며, CF, 대학 축제 등에 섭외가 빗발칠 만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다시 사랑스럽게, 쇼케이스로 글로벌하게 컴백한 시크릿

인기 걸그룹 시크릿이 쇼케이스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발표 기념 쇼케이스는 전 세계 70개국에 동시 생중계돼 글로벌한 인기를 과시했다. 공연에 앞서 공개된 타이틀곡 '유후' 뮤직비디오는 무인도에 표류한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천혜의 섬' 사이판의 절경과 시크릿 멤버들의 발랄한 매력이 눈길을 끈다. 공연 이후 기자간담회에서 리더 전효성은 "이번 활동으로 시크릿의 최고 장점인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돌아왔다"며 "음악방송 1위가 목표다"고 강조했다. 한편, 시크릿은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해 음악방송 일정을 소화한다.

관련 글: 섹시 벗고 발랄하게! '유후'로 돌아온 시크릿

G고릴라 티아라 '전원일기' 가사 디스

작곡가 G고릴라가 유닛 티아라N4의 '전원일기' 가사를 디스했다. 그는 자신의 트위터에 'To the 전원일기'을 언급하며 가사 쓴 XX 한 대 때려주고 싶다며 강하게 비판했고, 이에 작곡가 이단옆차기는 도시의 일상과 정반대되는 드라마 전원일기처럼 정감있고 따뜻한 곳의 대명사로 상징적인 의미를 썼다고 답했다. 이후 G고릴라는 음악하는 후배들이 좀 더 진지한 자세로 음악을 만들었으면 했다면서 자신의 경솔한 행동을 반성하는 뜻을 밝히며 해당 글을 삭제했다. 지난해 티아라 사태 이후 여전히 대중들의 시선은 냉랭하다. 무슨 일이든 크게 부풀어질 경향이 있어 또 다른 사건이 터지지 않을까 귀추가 주목된다.

'아이언맨 3' 벌써 300만이 눈앞, '어벤저스' 아성에 도전

영화 '아이언맨 3'가 관람객 300만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는 6일만에 누적 관객수가 290만을 돌파했는데, 이는 '어벤저스'의 10일보다 4일 빠른 기록이다. 현재 별다른 경쟁작이 없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단체 관람객이 더 늘어날것으로 보여 흥행에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결정적으로 영화가 '어벤저스'의 700만명을 뛰어넘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