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벗고 발랄하게! '유후'로 돌아온 시크릿



위) 시크릿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유후' 뮤직비디오 영상

걸그룹 시크릿이 섹시에서 다시 사랑스럽게 돌아왔다.

시크릿은 오늘(30일) 글로벌 쇼케이스 무대를 시작으로 네 번째 미니앨범 '레터 포럼 시크릿' 활동을 시작한다. 총 4곡이 수록된 이번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유후(YooHoo)'는 신나는 신스팝 댄스곡으로, 친구가 이성으로 느껴질 때의 두근거리는 마음을 귀여운 가사와 멜로디로 표현, 여기에 시크릿 고유의 달콤하고 귀여운 느낌을 더한 곡이다.

쇼케이스 무대 이후 기자간담회에서 시크릿 리더 전효성은 "이번 활동으로 시크릿의 최고 장점인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돌아왔다"며 "음악방송 1위가 목표다"고 강조했다. 또한, 예명 징거로 활동하던 정하나가 본명으로 활동하는 이유에 대해 "지난해 교통사고 이후 많은 생각을 해왔다. 부정적인 이유로 바꾼 것은 아니다" 며 "본래 정하나의 모습으로 좋은 기운을 받고 싶어서다"고 말했다.

'유후' 뮤직비디오는 '천혜의 섬'으로 불리우는 마리아나(사이판)을 배경으로 무인도에 표류한 소녀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무엇보다 감탄이 절로 나오는 섬 곳곳의 절경과 특유의 발랄함 및 상큼함으로 무장한 시크릿의 매력이 더해져 보고 듣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시크릿은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해 음악방송 일정을 소화한다.




핑백

  • 곤뇽스런 일상 : [단기속성 연예가] 130430 내연모 조기종영설 '일축' 2013-04-30 21:31:18 #

    ... 로 돌아왔다"며 "음악방송 1위가 목표다"고 강조했다. 한편, 시크릿은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해 음악방송 일정을 소화한다.관련 글: 섹시 벗고 발랄하게! '유후'로 돌아온 시크릿G고릴라 티아라 '전원일기' 가사 디스작곡가 G고릴라가 유닛 티아라N4의 '전원일기' 가사를 디스했다. 그는 자신의 트위터에 'To the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