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501 진격의준하, 인기 '매섭다'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빵 터지는 웹툰 작가 원현재의 '진격의 준하' 팬아트

'스페이스 차이나 드레스'를 연재 중인 웹툰 작가 원현재가 지난 30일 정준하에게 '진격의 준하' 팬아트를 선물했는데, 그림 속 놀라운 싱크로율(?)이 보는 이들에게 폭소를 자아냈다. 그림에는 정형돈과 하하를 붙잡고 있는 정준하를 중심으로 노홍철, 길, 박명수 거인에 맞서는 유재석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원작 '진격의 거인' 특징을 잘 묘사해 웃음을 유발한다. 현재 인터넷에서는 진격의 준하 및 정과장과 관련된 수많은 패러디가 양산되고 있다. 무한도전에서 행복전도사로 자리매김한 정준하가 '쩌리짱' 별명 이후 또 한 번의 전성기가 아닐 수 없다.

JYP 랩퍼 산이, 재계약 없이 떠난다

JYP 랩퍼 산이가 계약 만료로 소속사를 떠난다. 그는 자신의 팬카페에 "계약이 곧 해지되어 나온다" 밝히며 "처음과 중간을 애기하자면 좀 길고, 결론은 아무 문제 없고 모두가 웃는 얼굴로 아쉽지만 좋게 나왔다"고 덧붙였다. 또한 음악을 그만두는 것이 아님을 분명히 했다. 지난 2010년 부터 JYP와 계약한 그는 앨범 발매와 많은 곡의 피처링을 도맡으며 JYP에 힘썼다. JYP측도 자유로운 음악을 하고자 한 산이 본인의 의견을 존중해 협의했고 서류상 계약 해지는 금주 중 완료된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한편 산이의 계약 해지 후 활동에 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 없다.

주연배우 아이유, 가수로 컴백은 5월 중순에서 6월사이!

주말 연속극 '최고다이순신'에서 열연 중인 가수 아이유가 빠르면 이달, 늦어도 6월안에는 새 앨범으로 컴백할 전망이다. 빡빡한 드라마 촬영중 임에도 짬을 내 새 앨범 작업과 녹음이 한창이라는 후문. 복수의 가요 관계자들은 새 정규 앨범을 기획하고 있다며 상반기 컴백은 분명하다 밝혔지만, 소속사 로엔측은 확실하지는 않다는 입장을 보였다. 올해 그녀가 가수로 국내 무대에 선 것은 소속사 후배 히스토리 데뷔 무대뿐이다.

김구라 '화신' 새 MC 합류, 구세주가 되려나?

김구라가 SBS 예능 '화신'의 구원투수로 합류한다. 위안부 발언으로 '붕어빵'에서 하차한 뒤 1년여만에 SBS 복귀다. '화신' 제작진측은 솔직하고 화끈한 진행의 대명사인 김구라 영입은 신동엽과 김희선 그리고 윤종신과 함께 4 MC 체재로 대변신을 의미한다며 새 MC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화려하게 동시간대 1위로 시작한 '화신'은 최근 타 방송사 예능에 밀리기 시작하면서 부진의 늪에 빠진 상태. 구원투수로 활약할 김구라가 함께하는 방송은 2일 녹화를 시작으로 14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걸그룹 대전쟁 참전한 나인뮤지스, '아찔' 컴백 이미지 공개

시크릿, 포미닛, 티아라 등, 5월 걸그룹 대전쟁에 '모델돌' 나인뮤지스도 출전한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공식 SNS에 나인뮤지스 새 앨범 '와일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는 신원미상 여성의 상반신 누드로, 나인뮤지스 멤버 중 한 명이라고만 밝혀 '누구인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이미지 속 여성의 매끄러운 피부와 깊게 패인 쇄골, 그리고 가슴 라인이 시선을 끈다. 한편, 나인뮤지스의 새 앨범 '와일드'는 오는 9일(목) 정오 음원사이트 공개와 함께 앨범도 동시 발매된다.

컴백 앞둔 이효리, 뮤직비디오 촬영 마치다

섹시가수 이효리가 3일간의 뮤직비디오 촬영이 끝났다는 소식을 알렸다. 그녀는 자신의 트위터에 "밤을 꼬박샌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 며 "차은택 감독님을 비롯한 모든 스탭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오늘 매거진 보그 코리아는 이효리의 패션 화보 촬영장 모습을 담은 메이킹 필름에 새 앨범 노래 일부도 공개했다. 흑벽 영상에서 이효리는 몽환적이고 신비한 분위기 속에 섹시한 매력도 놓치지 않아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5월 컴백하는 이효리의 새 앨범에는 남자 친구인 이상순이 참여한다는 것과 콘셉트는 '나쁜 여자'라고만 알려졌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