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502 악플에 눈물 흘린 '리틀 싸이'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리틀싸이' 황민우 측, 악의적인 악플러 고소

'리틀싸이' 황민우 측이 서울 강남경찰서에 악성 댓글과 관련 이를 유포한 누리꾼에 대한 수사를 의뢰했다. 내용은 황민우에 대한 무자비한 악플과 회사 홈페이지를 의도적으로 마비시킨 혐의다. 그에게 악플이 쏠린 배경은 다문화 가정의 자녀라는 이유가 많고, 이를 주도한 10여명 중 일간베스트 저장소 회원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소속사는 강경 대응 입장을 밝히고 있어 사건의 과정과 마무리가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젠틀맨' 빌보드 핫순위 26위로 하락, 싸이 "홍보는 이제 시작이다"

싸이의 '젠틀맨'이 빌보드 핫순위 5위에서 26위로 밀려났다. 이에 싸이는 트위터에 "이제 시작이다"는 의견과 함께 "이번 주말부터 홍보가 시작된다"고 지켜봐달라 당부했다. 최근 해외로 출국한 싸이는 백악관 행사 참석과 류현진 등판의 MLB LA다저스 경기에 깜짝 출연해 시건방춤과 꽃게춤을 선보이는 등 홍보 활동에 열심이다.

이효리 '미스코리아' 티저 영상 공개, 앨범은 21일 발매

가수 이효리가 발매를 앞둔 정규 5집 수록곡 '미스코리아'를 선 공개했다. 그녀의 소속사 B2M은 네이버 뮤직과 유튜브에 '미스코리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효리는 미스코리아에 걸맞은 복장 외 짙은 메이크업과 화려한 악세사리로 치장해 눈길을 끈다. 또한, 음원은 오는 6일(월), 앨범 발매일을 21일(화)으로 확정했다. 과연 이효리가 인기 가수들이 대거 컴백하는 5월 대전쟁에서 어느 정도 성과를 거둘지 두고 볼 일이다.




클라라 "의도적 노출은 아니다"

모델 겸 방송인 클라라가 최근 불거진 '의상 논란'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그녀의 소속사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 측은 의도적 노출이 아니며 일상적인 의상을 입었을 뿐이라고 해명했다. 여기에 자꾸 그런 식으로만 이슈가 되는 것이 속상하다고 덧붙였다. 현재 클라라는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 중인 '싱글즈 2'에서 가슴이 깊게 파이거나 몸에 꽉 끼는 의상만 고집해 시청자들로부터 선정성 그리고 의도적 노출이 아니냐는 지적을 끊임없이 받고 있다. 한편 그녀는 3일(금) 프로야구 두산과 LG 경기에서 시구자로 나설 것으로 알려졌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