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505 싸이 7집 '여름' 발매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싸이, 새앨범 올 '여름' 발매될 예정

'젠틀맨' 글로벌 홍보를 위해 출국한 가수 싸이가 새 앨범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싸이는 미국 팬들과의 온라인 채팅에서 여름에 새 앨범을 선보인다고 깜짝 발표한 것. 한국에서는 정규 7집이며, 미국에서는 첫 정규 앨범이 셈이다. 아직 콘셉트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음악을 먼저 만들고 누군가 떠오른다면 그 아티스트와 함께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전 곡들 중 가장 아끼는 곡은 5집 수록곡 '예술이야'를 꼽았다. 한편 싸이는 하버드대학 한국학연구소 초청을 받아 9일(현지 시각) 자신이 살아온 삶에 대해 특별 강연을 한다.

아이언맨 3 개봉 10일만에 '500만' 돌파

'아이언맨 3'가 또 일을 냈다. 개봉 10일 만에 500만 관람객을 돌파했는데, 이는 전작 '아이언맨 2'의 총 관람객 442만 명을 훌쩍 넘긴 기록이자, 최고 외화 흥행작 '아바타'도 넘어설 가능성의 청신호가 켜졌다고 볼 수 있다. 한편,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개봉된 '아이언맨 3'의 개봉 첫날 수입은 748억으로, 미국 역대 오프닝 성적 8위를 장식하며 좋은 출발을 보였다. 다만, 중국 버전은 배우 왕세치와 판빙빙이 영화에서의 비중이 들러리로 전락했다는 점에 비난 여론이 거세지고 있다.

가족사로 출연 불투명했던 장윤정, 힐링캠프 정면돌파 선택!

원치 않게 가족사가 알려진 가수 장윤정이 '힐링캠프' 녹화에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더 이상의 근거 없이 부풀려지는 소문에 대해 직접 진실을 밝히고자 정면돌파를 선택한 것으로 풀이된다. 장윤정은 오는 7일 녹화에 참여하며, 도경완 아나운서와의 결혼을 결심할 때까지의 달달한 러브스토리도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 일자는 아직 미정이다.

'백년의유산' 주말극 전체 1위 탈환

유진과 이정진 주연의 '백년의 유산'이 '최고다 이순신'을 제치고 주말극 전체 1위를 탈환했다. 4일 방송된 '백년의 유산' 35회는 전국과 수도권에서 시청률이 대폭 상승했다. 시청률 조사기간 TNmS에 따르면, 이날 35회 전국 시청률은 지난 주보다 2% 오른 26.4%를 기록, 수도권에서는 무려 5.1%나 상승해 31.6%를 기록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기록이 의미하는 것은 주말극 절대강자 KBS의 콧대를 납작하게 해줬다는 데 의의가 있고, 가수 아이유 주연의 '최고다 이순신'이 하락세로 접어들었다는 의미로도 풀이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