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507 티아라N4 '화영' 언급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티아라N4, 탈퇴한 '화영'에 대해 말하다

최근 유닛으로 컴백한 '티아라N4(은정, 지연, 아름, 효민)'가 Mnet 비틀즈코드 2에 출연해 전 멤버 화영의 왕따설에 대해 해명했다. 효민은 다툼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국내 입국 후 트위터 같은 공개적인 공간에서 표현한 것을 사과하며 좋게 마무리지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어 왕따설 장면이 나돌고 소속사 김광수 사장이 화영을 본 방송 무대에 올리지 않으면서 본의아니게 사실과 와전돼 오해가 깊어졌다고 덧붙였다. 갑작스런 화영의 탈퇴 이후 은정은 공식 석상에서 "죄송합니다. 열심히 할게요"라 밝히며 잘못한 점은 인정하고 반성하겠다는 솔직한 심경을 밝히고 싶었지만, 사태가 더 커질 것이 우려돼 침묵할 수 밖에 없었다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가왕 조용필, 데뷔 이래 처음으로 록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가왕 조용필이 록페스티벌 무대에서 공연을 한다. 슈퍼소닉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된 1차 라인업에 따르면, 조용필은 자신의 위대한 밴드와 함께 무대에 오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가왕의 록 페스티벌 출연은 그가 데뷔한 이래 처음으로, 다양한 음악 문화가 많은 분들께 전파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출연이 성사됐다. 특히 자신의 출연료 전액을 후배 가수들의 무대 설비 투자에 기부한다는 뜻도 밝혀 대인배로서의 면모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록페스티벌 '슈퍼소닉 2013'은 오는 8월 14일부터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다.

윌스미스와 제이든 스미스, YG 사옥 깜짝 방문

영화 '애프터 어스' 홍보차 방한한 할리우드 스타 윌 스미스와 제이든 스미스 부자(父子)가 YG 사옥을 깜짝 방문했다. 이는 공식 일정이 아닌, 윌스미스의 개인적인 요청으로 진행되었으며 YG 블로그에 단체샷이 올라와 인터넷에 화제가 됐다. 가수 활동도 겸하고 있는 윌 스미스는 YG 소속 가수들과 음악적 교감을 나눴고, 추후 좋은 일에 함께 했으면 한다며 연락처를 교환한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내한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윌 스미스는 영화가 흥행에 성공하면 싸이와 함께 앨범을 내겠다는 진심 반, 농담 반 공약까지 내걸었다. 한편, 그의 새 영화' 애프터 어스'는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작품으로, 황폐해진 지구에 불시착한 아버지와 아들의 생존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개봉은 오는 30일.

'불법 도박' 김용만 첫 공판, 징역 1년 구형

'불법 도박'으로 방송에서 하차한 김용만의 첫 공판이 오늘 열렸다. 검찰 측은 초범이긴 하지만, 도박 액수의 규모가 워낙 크다는 점을 고려해 징역 1년을 구형했다고 밝혔다. 공판에 나선 김용만은 범행 일체를 자백했으며,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 참회의 뜻을 밝히며 선처를 호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재판부는 추후 선고기일을 지정하기로 해 공판 결과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Mnet, 가수 이효리 '컴백쇼' 방송한다

정규 5집 수록곡 '미스코리아'를 선공개하며 인기몰이 중인 가수 이효리가 Mnet을 통해 컴백쇼를 가진다. 그녀의 소속사 B2M은 이 같은 사실을 전하며, 방송은 음원 공개(21일) 다음날인 22일(수) 전파를 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녹화 일정과 관련해 세부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앨범 전곡이 공개되지는 않는다고 알려졌다. 오랜만에 컴백하는 만큼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후문. 한편, 이효리는 컴백쇼 이후 음악 방송 일정을 소화할 것으로 알려졌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