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508 4만장이 순식간에 품절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신화 정규 11집 한정판, 순식간 '품절'

최장수 아이돌 신화의 정규 11집 한정판이 공개와 함께 품절됐다. 순식간에 품절이 됐는데, 선주문량만 4만 장에 이른다고 알려졌다. 오늘 정오 선주문에 돌입한 신화의 새앨범 '더 클래식'은 기존 신화의 색깔에 새로움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정판에는 조선희 사진작가가 참여한 10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이 패키지로 구성돼 팬들의 기대치에 걸맞은 선물로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일본의 인기 배우 후지이 미나가 출연하며, 앨범 발매는 16일로 예정됐다. 한편, 신화는 지난 주 SNL코리아에서 호스트로 출연해 파격 콩트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위탄3 우승자 한동근, 손담비-애프터스쿨 플레디스와 전속 계약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3' 우승자 한동근이 손담비, 애프터 스쿨 등이 소속된 플레이디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허스키 목소리와 풍부한 감성이 임재범을 닮아 방송 내내 '리틀 임재범'으로 불리며 화제를 일으킨 그다. 플레디스 측은 음악에 대한 열정과 무한한 잠재력을 꼽으며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밝혔으며, 앨범 발매 시기는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포미닛 4인 체제 활동, 현아는 입원 중

걸그룹 포미닛이 고열과 탈수 증세로 입원 중인 현아를 뺀 4인 체제로 활동한다. 오늘 오전 소속사 큐브 측은 현아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며 이 같이 밝혔으며, 현아의 건강 상태는 빠르게 회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오후, 현아가 몸 상태가 많이 호전되었으며, 멤버들에 대한 고마움과 미안함에 빨리 무대에 오르고 싶다는 입장을 밝혀 일정을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카라 박규리 화보 공개, 성숙해져 돌아온 여신!

걸그룹 카라의 리더 박규리가 봄 화보를 통해 성숙한 매력을 뽐냈다. 오늘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표지 모델로 촬영에 임한 박규리의 패션화보가 일반에 공개됐다. 언론 배포용 보도자료와 카라 공식 라인 등에 공개된 그녀의 화보는 '여신 재강림'이라는 주제 하에 촬영되었으며, 어깨선 공개와 살짝 가슴 라인까지 공개해 섹시미를 더했다. 한편, 박규리는 MBC퀸과 MBC드라마넷에서 방송 중인 트렌디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에서 주연 홍여주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미스틱89, 투개월 김예림 근황 공개

신치림의 미스틱89와 전속 계약을 맺은 투개월 김예림이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투개월의 소속사 미스틱89는 오늘 SNS을 통해 투개월 공식 페이스북 개설 소식과 함께 김예림의 근황을 알리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예림은 헤드폰을 쓰고 녹음에 열중하고 있다. 데뷔를 앞두고 막바지 작업이 한창임을 알 수 있다. 한편 투개월의 도대윤이 학업상 이유로 출국해 솔로로 먼저 데뷔하는 김예림의 컴백일은 오는 6월로 예정됐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