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하다 못해 불을 지핀, 나인뮤지스 'WILD'




위) 나인뮤지스 'WILD' 뮤직비디오 영상


모델돌 나인뮤지스가 두 번째 미니앨범 'WILD'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WILD'는 CLUB 음악을 바탕으로 세라, 현아, 경리, 혜미 보컬라인이 표현해낸 사랑에 빠진 여자들의 마음을 현실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특징이며, 피아노 멜로디와 귀를 사로잡는 랩이 포인트다. 작곡은 스윗튠의 한재호,김승수 콤비가, 작사엔 송수윤이 맡았다.

컴백을 앞두고 가슴, 힙, 뒤태 등 멤버 별로 핫한 부위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주목을 끌었고, 컴백 전 쇼케이스를 통해 숨겨둔 복근과 뒤태 등을 공개했는데, 이는 나인뮤지스가 기존 건강한 모습과 각선미를 강조한데 이어 이번 활동에서 '섹시미'를 더한 팜므파탈 로 변신을 꾀했다고 볼 수 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멤버들의 건강미와 섹시미를 한껏 발산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몸매 라인이 그대로 들어나는 과감한 의상도 소화하는 등,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시도다. 특히 과도한 노출이나 선정적인 장면은 없었음에도 19세 이상 시청 등급을 받았는데, 소속사에서는 아직 수정과 같은 추가 대응에 대해 언급이 없다.




덧글

  • 냥이 2013/05/10 13:22 # 답글

    수정하기 시르다. 인듯... 이미 유튜브에 떴으니 앨범 안 사도 될것 같네요.(요즘 걸그룹 앨범을 보면 케이블과 공중파 음악방송에서 나오는 한곡 빼고 나머지 곡은 별로라서...)
  • 곤뇽 2013/05/10 20:04 #

    그래도 나름 숨은 명곡들이 있죠 ㅎㅎ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