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요리조리 봐도 굴욕없는 '남지현'




위) 포미닛 여의도 IFC몰 팬사인회 영상, 마무리 인사 후 퇴장하는 모습

관련 글: 5인5색 물씬! 'Name is 4MINUTE' 오픈케이스
관련 글: 홀 전체를 마비시킨, 포미닛 팬사인회
관련 글: [포미닛] 한결같은 귀요미 '권소현'
관련 글: [포미닛] 털털하면서 순박한 '전지윤'

최근 네 번째 미니앨범 '이름이 뭐예요'로 컴백한 걸그룹 포미닛의 팬사인회가 지난 5일(일) 여의도 IFC몰에서 열렸다.

이날 팬사인회는 영풍문고 여의도점에서 기한 한정으로 판매된 포미닛 앨범(이벤트용) 구매자 중 100명의 팬을 추첨 및 선발해 진행됐다. 선발된 인원은 지난밤 영풍문고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다. 팬사인회는 19시부터 20시까지 약 1시간 동안 진행되었으며, 시작 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포미닛을 보고자 대기줄을 형성하면서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2층과 3층 난간에도 많은 인파가 몰려들어 현장 스탭이 안전사고를 우려했을 정도다.

제 시간에 맞춰 등장한 포미닛에 대한 관심은 폭발적이었다. 여기 저기서 많은 카메라 플래시가 터졌고, 홀 일대가 울릴 만큼 좋아하는 스타를 응원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울려퍼졌다. 이에 포미닛은 웃음과 손짓으로 화답했다.

아래는 포미닛의 리더 남지현이다. 담소로는 포미닛의 올해 목표나 혹 찍고 싶은 CF가 있는가?라는 질문에 "멤버들과 함께라면 어떤 CF든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한 가지 아쉬운 것은 팬사인회에서 역광+프래쉬 촬영을 제한해 사진의 퀄리티가 뛰어나지 못하다는 점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