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514 전효성 '민주화' 발언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전효성 '민주화' 발언 논란 일파만파

시크릿 리더 전효성의 경솔한 발언에 누리꾼들이 뿔났다.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민주화시키지 않는다"고 발언했는데, 이 말은 보수 성향의 유명 커뮤니티에서 '획일을 강요하고 억압한다'는 부정적 의미로 사용되는 단어다. 이에 인터넷은 들끊기 시작하며 무한도전 출연분을 편집해달라는 게시판 글이 쇄도하고 있다. 즉각 전효성은 자신의 트위터에 정확한 뜻을 모르고 쓴 것이라 밝히며 사과문을 개제했다. 하지만 누리꾼의 반응은 여전히 싸늘해 파문은 쉽게 가라앉지 않을 기세다.

백지영 임신 9주차, 올해 엄마된다.

최근 배우 정석원과 결혼을 발표한 가수 백지영이 임신 중임을 공식 발표했다. 그녀의 소속사 측은 백지영이 임신 9주 차에 접어들었으며, 올 가을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당초 임신 사실을 밝히지 못한 것은 극히 조심스러운 부분이라 악플로 인해 두 사람이 받을 상처가 염려됐다고 알렸다. 향후 방송 활동에 있어서 구체적인 언급은 없었지만, 방송과 영화 등의 스케줄이 연이어 있어 신혼여행은 어려울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예정대로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서 오는 6월 2일 열린다.

제이슨 므라즈, SNL코리아 출연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제이슨 므라즈가 SNL코리아 출연을 확정지었다. 오는 17일(금) 내한 콘서트로 국내 팬들과 만나는 제이슨 므라즈는 다음날인 18일(토),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NL코리아 특집 크루쇼에서 국내외 스타들과 함께 촬영에 임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샘 해밍턴, 가수 윤하, JK김동욱, 축구스타 송종국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총출동해 각종 이슈에 대한 풍자, 패러디, 디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왕 조용필 정규 19집 '15만장' 판매 돌파

가왕 조용필의 정규 19집 '헬로'가 15만장 판매 돌파라는 기염을 토했다. 음반유통사 유니버셜 뮤직은 지난 13일 부로 15만 장을 넘겼으며, 여전히 기업체 단체 주문과 음반 도소매장 물량으로 지속적으로 출고 중('셀 스루' 현상)이라 덧붙이며 내달 초 20만장도 가능하다고 내다봤다. 한편 가왕은 순위 프로그램 사전 녹화 출연과 더불어 데뷔 이래 첫 락페스티벌 참가 등, 과거와는 다른 젊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싸이, 美 '아메리칸 아이돌' 결승전 축하 무대선다

국제가수 싸이가 미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 결승전 방송에서 축하 무대를 선보인다. 비욘세, 레이디 가가, 리한나 등 최고의 팝스타들이 축하 무대를 선보인 자리라는 점에서 싸이의 영향력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며, 특히 프로그램 인기와 더불어 결승전인 만큼 전 세계 많은 시청자들에게 '젠틀맨'을 홍보할 수 있어 경제젹 효과도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인다.

장윤정과 도경완 혼인신고, 결혼식은 6월로 앞당겨

뜻하지 않게 가족사가 알려진 가수 장윤정이 결혼 날짜를 무려 3개월 앞당긴 6월에 식을 올린다. 여기에 이미 두사람이 지난 8일 혼인 신고서를 작성해 법적 부부가 됐음도 뒤늦게 알려졌다. 장윤정의 소속사 인우프로덕션은 정확한 여부를 확인해 공식 입장을 밝힌다고만 전했다. 이 같은 결정은 남편인 도경완 아나운서가 집안 일로 많이 힘들어하고 있는 아내(장윤정)에게 힘이 되고 싶어 결정한 일이라고 알려졌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