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517 코어측, 해킹범 '선처'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코어측, 홈페이지 해킹범 '선처'

연예 기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를 해킹한 범인이 17세 고교생으로 밝혀졌다. 고교생 A군은 부모와 함께 사이버수사대에 자수해 조사를 받았고 회사를 방문해 사죄의 뜻을 구했다. 코어 측은 큰 손실을 입었지만, 잘못을 깊게 뉘우치고 있어 선처하기로 했다고 밝히며 사건을 마무리 지었다. 해킹을 시도한 이유로는 자신의 실력을 보여주고자 행한 것일뿐, 소속가수 티아라의 안티팬은 아니라고 알려졌다.

CL 솔로과 함께 2NE1도 컴백

궁금증을 자아냈던 YG 컴백 가수로 CL(씨엘) 출격이 낙점된 가운데, 2NE1도 컴백해 함께 활동할 예정이다. YG는 운영 중인 공식 블로그를 통해 2NE1의 컴백을 알리는 한 장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엔 'Are you Ready' 문구와 함께 큼지막하게 숫자 4를 표기해 눈길을 끈다. 이 숫자는 지난 2009년 데뷔후 활동 4년차에 접어든 2NE1을 기념하는 의미로 풀이된다. 한편, CL이 솔로로 활동하기에 남은 멤버 3명이 2NE1으로 활동하게 될런지. 아직 이 부분은 명확하게 알려지진 않았다.

소시 유리, 영화 '노브레싱' 주연 발탁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유리가 영화 '노브레싱'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그간 드라마 '패션왕', '못말리는 결혼' 등을 통해 연기력을 다진 그녀가 첫 스크린 진출 및 주연까지 맡은 것이다. '노브레싱'은 국내 최초 수영을 소재로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극중 유리는 소탈한 성격과 청산 외모, 그리고 감성적인 노래 실력까지 갖춘 정은 역으로 열연한다. 참고로 함께 출연하는 배우로는 이종석과 가수 서인국이며, 두 남자와 한 여자 간 미묘한 삼각관계를 형성하게 된다.

노총각 김현철, 불혹의 새신랑으로...!

40대 노총각 개그맨 김현철이 드디어 장가를 갔다. 오늘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결호식을 올렸다. 신부는 한 모임에서 만나 1년간 열애 끝에 미래를 약속했다. 주례는 조영남이, 사회는 절친 박명수가 맡았다. 그는 독특하게 결혼식에서 신부에게 프로포즈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기자회견에서 주변에서 짠돌이라 반지도 준비하지 않았을거라 생각하던데, 정품 품질 보증서도 있다며 5부 다이아몬드 반지를 꺼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밖에 늦은 나이에 결혼인 만큼 2세에 대한 질문도 많았는데, 아직 계획은 없다고 답하기도.

클릭비 김상혁 '소집해제'

클릭비의 김상혁이 오늘 2년 여간의 공익근무를 마무리했다. 서울 송파구 오륜동 한국체육대학교 본관에서 열린 소집해제 신고식을 치루고, 현장에 함께한 취재진들과 방송 복귀에 대한 이야기가 오갔다. 소집해제에 대해 그는 "몇 년째 아무것도 이룬게 없는데, 하나라도 정리된 기분이라 속 시원하다" 답했고, 복귀와 관련해서는 "아직 구체적인 구상은 없다" 며 "할 수 있는 모든 부분에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보코2, 오늘부터 생방송 결전 돌입

Mnet 보이스코리아 2가 오늘(17일)과 내일(18일) 양일간 생방송 대결에 돌입한다. 방송은 오늘부로 KO라운드 102명 중 생방송 진출자 12명을 확정짓고, 생방송으로 처음 대결하게 된다. 경연 방식은 시즌 1과 동일하며 사전 인터넷 투표와 생방송 문자 투표, 그리고 코치 점수로 매겨진다. 오늘 방송에서는 신승훈과 백지영 멘토의 가르침을 받은 박의성, 배두훈, 윤성기, 송푸름, 이시몬, 함성훈이 경쟁한다. 한편 오는 24일에는 세미 파이널, 31일에는 단 한명의 우승자를 가리며 막을 내린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