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518 극성팬에 아이유 '깜놀'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서지석 결혼식장에 아이유 '극성팬' 난입

배우 서지석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온 가수 아이유가 극성팬의 습격을 받았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와전돼 벌어진 해프닝으로 들어났다. 사건의 전말은 이렇다. 결혼식 축가를 부른 뒤 한 20대 남성이 갑자기 아이유에게 결혼을 구애하며 다가오려 하자 경호원이 이를 제지했다. 급히 아이유는 자리를 피했고 더 이상의 피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소속사 측은 습격까지는 아니었다며 공식 입장을 밝혔고, 더 이상 사건이 왜곡돼 부풀려 지는 것을 꺼려했다.

청춘 힐링 드라마 '몬스타' 첫 회, 산뜻하게 출발

Mnet이 제작한 첫 뮤직드라마 '몬스타' 첫 회가 성공적인 스타트를 끊었다. '몬스타'는 성균관 스캔들의 김원석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비스트 용준형과 신예 배우 하연수가 주연을 맡아 일찍히 기대작으로 떠오른 바 있다. 첫 회 시청률은 2.4%를 기록, 10대부터 40대 시청자들의 마음을 고루 사로 잡았다. 특히 최고의 장면은 드라마 막바지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 하모니 장면이 차지했으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좋은 첫 발을 내딛은 드라마가 최종회까지 청춘들의 힐링 드라마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관련 글: 몬스타 1회, 뮤직드라마의 '바람이 분다'

원곡 못지 않은 섹시, 나인뮤지스 '성인식'

모델돌 나인뮤지스의 '성인식'이 아찔한 섹시미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17일 뮤직뱅크 700회 특집편에 출연한 나인뮤지스는 선배 가수 박지윤의 '성인식'을 선보였다. 올블랙 의상과 한껏 물오른 퍼포먼스로 원곡과는 다른 섹시미로 화제를 올랐고, 오늘 리허설 영상도 공개돼 화제 몰이를 이어갔다.

위) 나인뮤지스 '성인식' 리허설 영상

김병만 5개 자격증 취득, 계속해서 도전한다

'정글의 법칙'에서 활약 중인 개그맨 김병만이 실제 다수의 자격증을 취득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김병만은 프로그램을 위해 스카이다이빙, 스킨스쿠버, 프리다이빙 등 총 5개의 자격증을 취득했다. 모두 일반인들이 도전하기 쉽지 않은 장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끌었고, 전문가 수준의 실력을 자랑해 방송의 리얼리티를 살릴 것으로 보인다. 과거 개그콘서트 달인 코너를 통해 익히 알려진 그의 몸을 사리지 않는 도전과 열정이, 또 어떤 감동을 보여줄 지 팬들의 기대가 크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