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523 나영석 PD의 '할배 F4'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나영석 PD '꽃보다 할배' 출연진 확정


새둥지로 이직한 '1박2일' 나영석 PD의 새 예능 '꽃보다 할배' 출연진이 공개됐다. 황혼의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기획된 '꽃보다 할배'는 명품배우 4인방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이 핵심 멤버로 활약하며, 지난 22일 사전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첫 여행지는 프랑스로 선정돼 다음달 2일 본격적인 촬영을 위해 출국하게 되며, 본 방송은 오는 7월로 예정됐다.



CL 솔로곡 타이틀곡은 '나쁜 기집애'


데뷔 4년 만에 처음 솔로로 데뷔하는 2NE1 리더 CL의 타이틀곡 명이 공개됐다. YG는 운영 중인 공식 블로그를 통해 CL의 메인 타이틀곡이 '나쁜 기집애' 임을 알렸다. '나쁜 기집애'는 완전한 힙합 사운드로, BPM70의 매우 느린 라임을 탄다. 여기에 더기와 덥스텝과 같은 최신 사운드 및 CL의 랩핑이 어우러진 새로운 음악을 보여주겠다고 예고했다. 오는 28일(화) 음원 공개까지 티저도 일체 공개하지 않는다 밝히며 자신감도 내비췄다.


티아라, 7월 '완전체'로 국내 컴백


일본과 미국에서 유닛을 병행해 활동할 예정인 티아라가 오는 7월 완전체로 국내 컴백한다. 티아라N4는 최근 티페인과 스눕독 등 유명 랩퍼들이 곡 피처링에 참여한 미국 데뷔 음반이 발표돼 많은 화제를 모았다. 티아라N4는 오늘 출국해 미국 라스베가스 콘서트 무대를 시작으로 세계 시장에 도전장을 낸다. 또한, 티아라의 남은 멤버 보람, 큐리, 소연은 3인조 유닛을 결성해 일본 최대 음반 유통사 타워레코드와 함께 열도 공략에 나설 것으로 알려졌다.


악동뮤지션 여름송 '콩떡빙수' 음원 공개


K팝스타 2 우승자이자 천재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이 여름송 '콩떡빙수'를 공개했다. 이번에도 역시 자작곡이다. '콩떡빙수'는 공개와 함께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통통 튀는 멜로디와 가사가 귀를 사로 잡는다. 과거 작곡가 겸 가수 윤종신이 발표한 '팥빙수'를 연상시키는 재치있는 가사가 많은 화제를 낳고 있다. 실제 윤종신은 '콩떡빙수'를 듣고 자신의 트위터에 "팥콩떡망고쉐이크빙수로 대응할테다"며 재치있는 멘트를 남기면서 이찬혁에 대해선 "참 곡을 잘쓴다"고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방통위, SNL코리아 과징금 1000만원 부여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SNL코리아4에 과징금 1000만원을 부가했다. 문제가 된 장면은 호스트 유세윤편에서 어린아이에게 폭력과 욕설을 가하는 장면 및 여성의 치마를 들춰보는 등의 행동이 문제가 됐다. 방통위 측은 해당 코너가 어린이 출연자의 품성과 정서를 해칠 수 있는 비교육적이고 저속한 내용이라 일침하며, 방송심의에 관한 규정 제45조(출연) 제1항, 제26조(생명의 존중) 제2항, 제28조(건전한 생활기풍), 제27조(품위 유지) 제2항을 적용해 'SNL 코리아4'에 과징금 1000만원을 의결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