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524 손호영 자살 미수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손호영 자살 시도, 다행히 미수에 그쳐...!

일반인 여자친구 자살 이후 방송 활동을 전면 중단한 가수 손호영이 오늘 아침 자살을 시도했지만, 미수에 그친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그것도 죽은 고인과 똑같은 방법으로 자살을 시도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다행히 주민의 신고로 목숨은 구했지만, 심신이 매우 불안정해 한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은 손호영이 번개탄을 피워 자살을 시도했으나 불이 옮겨붙자 밖으로 빠져나온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에 있다.

가짜 싸이 등장, 속은 곳도 여럿

국제가수 싸이의 닮은 꼴 '가짜 싸이'가  칸 영화제에 등장해 화제다. 톱스타 대우를 받음은 물론, 그를 잘못 알아본 해외 언론에서는 특보를 전했다가 가짜임이 알려지자 기사를 다시 내리는 웃지 못할 일도 발생했다. 이 남성의 이름은 드니 카레로, 프랑스로 입양된 한국인으로 밝혀졌다. 가짜 싸이가 된 경위에 대해서는 지난해 말 클럽에 놀러 갔을 때 싸이를 닮았다는 말을 듣고 닮은꼴 싸이 역할을 하게되었다 밝혔고, 싸이의 유명세에 힘입어 전국을 돌며 여러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다. 실제 다음 주 음반을 발매하고 음악인으로도 활동을 병행한다.

악동뮤지션, YG 선택하다

K팝스타2 우승자이자 천재 남매듀오 악동뮤지션이 YG에 새둥지를 튼다. YG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원만하게 계약을 마쳤다 밝혔다. 계약과 관련해 양현석 대표는 YG는 그들이 자유롭게 그린 그림을 보호해주는 액자와 유리 역할을 해야할 뿐 덧칠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악동뮤지션이 지닌 자체의 순수함과 천재성을 그대로 살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악동뮤지션도 "우리들의 음악을 가장 잘 뒷받침 해줄 수 있다는 믿음에 선택했다" 며 "좋은 환경에서 더 좋은 음악을 만들고 싶다"고 덧붙였다.

아역배우 김지민, JYP와 전속계약 체결

아역배우 출신 김지민이 JYP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008년 방송된 드라마 달콤한 인생에서 하나래 역으로 데뷔했으며, 다수의 드라마와 광고에서 존재감을 뽐냈다. 전속 계약과 관련해 JYP측은 "차세대 여배우의 주역이 될 것이라며 기대가 높고, 맑고 따뜻한 눈망울과 함께 역할마다 다양할 역할을 소화해낼 천의 얼굴이다"고 김지민의 매력에 대해 평했다. JYP는 작년부터 연기자 매니지먼트를 설립했으며, 최근 이정진과 송하윤 등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드라마나 영화 진출에 총력을 기울이는 추세다. 

팝스타 저스틴비버, 10월 첫 내한공연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오는 10월 첫 내한 공연을 가진다. 스포츠 동아에서 단독으로 보도된 내용에 따르면, 복수의 관계자 말을 빌려 10월 10일 한국을 방문해 콘서트를 가진다고 알렸다. 저스틴 비버는 2013년 아시아 투어를 기획 중으로, 중국, 인도네시아, 일본, 태국과 함께 처음으로 한국에서도 팬들을 만난다고 덧붙였다. 여기에 벌써 몇몇 한국 기업들이 후원을 자청하고 있으며, 수 만명 이상 규모의 큰 경기장을 물색 중이라고 전했다.

투개월, 신곡 '넘버원' 공개, 반응도 좋아

슈퍼스타K3에서 화제를 모은 혼성 듀오 투개월이 신곡 '넘버원'을 공개하고 음원 차트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오늘 정오 공개된 투개월의 신곡 '넘버원'은 그룹 결성 2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로 기획되었는데, 실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도 데뷔 스토리를 한데 엮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넘버원'은 페퍼톤스의 신재평이 작사, 작곡한 상큼한 듀엣송으로, 투개월만의 유니크한 보컬이 만나 매력을 더한 곡이다. 한편, 투개월 멤버 도대윤은 학업 이유로 미국에 체류 중이라 뜻하지 않게 보컬 김예림만 다음달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가요계 활동을 시작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