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527 아이유, 10월 결혼?!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아이유 10월 결혼설, 증권가 찌라시 소문 확산


증권가 찌라시에서 가수 아이유가 10월 결혼을 위해 준비 중이라는 소문이 나돌았다. 상대는 무려 슈퍼주니어의 은혁. 흔히 병문안 사건으로 회자되는 두 사람의 소문이 재차 확산돼 인터넷은 그야말로 난리가 났다. 이를 접한 아이유 소속사 로엔은 말도 안되는 소리라며 부정했고 유포자 조사를 위해 경찰에 수사를 의뢰한 상태다. 한편 아이유는 일본 팬미팅을 위해 오늘 일본으로 출국했으며, 은혁은 유닛 슈퍼주니어 M으로 중국 활동이 한창이다.


개그우먼 김미려, 탤런트 정성윤과 결혼한다


스타뉴스가 단독으로, 개그우먼 김미려와 배우 정성윤의 결혼 사실을 보도했다. 두 사람은 1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로, 1년여 전 만나 교제를 해왔다. 이미 양가 상견례도 마쳤으며, 결혼식은 오는 10월 6일로 확정했다. 기쁜 소식에 인터넷에 많은 이들의 축하가 이어졌고, 조금은 생소한 배우 정성윤에 대한 궁금증이 커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김미려는 코미디빅리그에서 레이디 털털 캐릭터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정성윤은 사업가로 변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맥심 6월호 표지모델, 아이돌 출신 기상캐스터 비키


달샤벳 탈퇴 이후 솔로로 전향, 아이돌 최초 기상캐스터로 활약 중인 비키가 맥심 6월호 표지모델로 발탁됐다. 맥심코리아와 비키는 SNS을 통해 이번 최신호인 6월호에 대해 광고했으며, 표지 모델인 비키의 화보에 시선이 집중됐다. 화보 속 비키는 타이트한 상의와 핫팬츠 등을 소화하며 성숙한 여인의 매력을 뽐냈다. 특히 생애 첫 오피스룩 화보 수록과 더불어 솔직담백 인터뷰도 포함돼 가치를 더했다. 한편, 맥심 6월호는 전국 서점과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절찬 판매 중이다.


방탄소년단 vs 소년공화국, 6월 격돌


빅히트의 수장 방시혁의 아이들로 일찍이 주목 받은 '방탄소년단' 데뷔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 여기에 유니버설뮤직 최초의 남자아이돌 '소년공화국'의 데뷔도 오는 6월로 겹치면서 두 보이그룹 간 새로운 대결 구도가 주목받고 있다. 한 팀은 감성 힙합, 다른 한 팀은 미지수라는 점에서 어떤 음악적 색깔과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지.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밖에 애프터스쿨도 다음달 새로운 싱글로 컴백한다고 알려져 또 한 번 가요계에 신인과 기존 아이돌들의 진검승부가 예고됐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