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530 음주운전 이어 성추행?!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클릭비 김상혁, 성추행 혐의 조사 받어


클릭비 출신 가수 김상혁이 간밤에 한 일반인 여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체포돼 경찰의 조사를 받았다. 면식도 없던 한 여성의 손목을 잡고 치그덕거렸다는 것인데, 김상혁은 만취 상태라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진술했으며 피해 여성은 수치심을 느꼈다고 주장하며 합의점 없이 팽팽히 맞서고 있다. 준공인이었다는 점과 소집 해제 2주만에 벌어진 사건에 언론에서는 그의 행동거지를 두고 혀를 끌끌 차고 있다. 더욱이 과거 뺑소니 논란에 이어 성추행까지. 이미지에 결정적인 타격을 입어 방송 복귀는 불가능할 것으로 보는 시각이 많다.


음주운전 자수한 유세윤, 방송 쉬고 싶어 자수했다?


음주운전 후 경찰에 자수한 개그맨 유세윤의 행동과 관련해 갖가지 추측이 난무하고 있다. 그 중 눈에 띄는 것은 방송을 쉬고 싶어 일부러 그랬다는 내용이다. 자수한 경위에 대해서 그는 양심의 가책을 느꼈다고 진술했지만, 쉽게 납득이 되지 않는 언론이다. 무엇보다 당시 혈중알콜 농도가 면허 정지 처분에 해당돼 현재 유세윤은 혐의가 인정, 처벌을 피할 수 없는 처치다. 이에 자연스럽게 방송 하차를 진행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데뷔 앞둔 투개월 김예림, 커버 이미지 공개


솔로 데뷔를 앞둔 투개월 김예림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미스틱89는 오늘 김예림의 컴백 일자가 적힌 커버 이미지 한 장을 공개했다. 커버 이미지 속 김예림은 의자에 앉아 매끈한 다리 라인을 강조했으며, 한층 물오른 미모도 과시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데뷔곡 '컬러링'으로, 오는 6월 4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선공개한다고 알렸다. 데뷔곡 '컬러링'은 그동안 보여준 투개월의 음악보다 독특하고, 신세대적인 감각을 보여주는 음악으로만 알려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tvN 연예인 조공 실태 보도, 후폭풍 거세


tvN '결정적 한 방'에서 보도한 '연예인 조공 실태'가 거센 후폭풍을 몰고 왔다. 억소리라는 명품 선물과 한끼 식사가 수십 만원에 달하는 호화 도시락 제작까지 상상 그 이상이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팬카페 운영진을 시작으로, 일부 스타 및 소속사까지 이러한 팬심을 악용(먹튀)했다는 의견도 암암리 전해져 팬문화에 하나인 조공의 숨은 그림자에 대해 조명해 눈길을 끌었다. 또 그만한 선물을 받은 신화나 아이유는 되려 거절한 것으로 알려져 개념 연예인으로 칭송받기도.


'별이 빛나는 밤에' DJ전설 이종환 별세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시초로 많은 사랑을 받은 DJ 이종환이 별세했다. 생전 고인은 DJ로써 10년 이상 최고의 청취율을 보유한 전설적인 행보를 기록했으며, 음주 방송과 막말로 물의를 빚어 퇴출당하기도 했다. 자숙의 시간을 갖고 다시 마이크를 잡았지만, 지난 2011년 폐암으로 투병 생활을 하며 치료해 전념했지만, 안타깝게 병사하고 말았다. 오늘 하루 그의 죽음을 안타까워하는 DJ들의 멘트 및 고인을 그리워하는 팬들 사이에 애도의 물결이 형성됐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