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속성 연예가] 130601 발라드 포텐녀 우승!



1분/1초 만에라도 화제가 뒤바뀌는 일이 비일비재한 연예가 소식.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오늘 하루 강한 '이슈'를 한데 모은 [단기속성 연예가]에서 알려드린다.

---------------------------------------------------------------------------------------


'발라드 포텐녀' 이예준, 보코2 최종 우승


목소리만으로 승부하는 Mnet '보이스 코리아 2' 최종 결승전에서 이예준이 우승했다. 코치 강타팀에서 배출한 1위로, 윤성기, 이다은, 이시몬과의 대결에서 열띤 경연을 벌였다. 2부로 구성된 이날 결승전에서 이예준은 조수미의 '나 가거든'과 신승훈의 '보이지 않는 사랑'을 열창, '발라드 포텐녀'라는 별명에 걸맞게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한편, 이날 지난 대회 우승자 손승연이 특별 무대를 꾸몄으며, 신곡 '미친 게 아니라구요'를 처음 공개해 주목 받았다.


가수 출신 배우 남규리, 나무엑터스와 계약


가수 출신 배우 남규리가 문근영, 한혜진, 신세경 등이 소속된 나무엑터스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나무엑터스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 같이 밝혔으며, 남규리에 대한 가능성 및 신뢰를 기반으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남규리는 지난 2006년 그룹 씨야로 데뷔, 2010년 코어 콘텐츠와 계약 종료 후 연기자로 전향해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무엇보다 배우 매니지먼트 전문 기획사인 나무엑터스에 힘입어 배우로써 새로운 도약을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군복무 중인 가수 휘성, 프로포폴 혐의


제대를 앞둔 가수 휘성이 프로포폴 혐의를 받고 있다. 군 복무 중 난데없는 일이라 여론에서도 예의주시하고 있는 상황. 현재 소속사 측은 연락을 회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신 휘성의 법률대리인이 보도자료를 통해 혐의와 관련해 공식 입장을 표했다. 내용을 요약하면, 기존 연예인들의 불법 투약과는 질적으로 다르다는 입장이다. 여기에 불법 투약이 아니라는 여러 의학 박사들의 정식 소견서도 준비했다며 적극 해명했다. 만약 기소가 된다면 재판을 통해 무죄 판결을 받아낼 수 있도록 법인 내부 회의에서 결론을 내렸다. 억울한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도와달라고 덧붙였다.


클라라, 박명수 신곡 뮤비 주인공되다


떠오른 섹시스타 클라라가 방배동 살쾡이(박명수)의 신곡 '유 어 마이걸' 뮤직비디오 주연으로 발탁돼 촬영에 임했다. 클라라 소속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 같이 밝혔으며, 촬영 현장으로 보이는 스틸컷 한장도 공개했다. 사진 속 클라라는 레드 원피스로 볼륨감 있는 매력을 뽐낸다. 이와 관련해 클라라 역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개인 트위터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